● 핵심 포인트 - 시간외 거래 특징주 : 더즌 - 동사는 금융 부가가치 통신망 사업자로 기업의 금융거래를 위한 전산망 연결 서비스 제공. - 대표적으로 대출 비교 및 인증 서비스를 진행하며 전방 산업은 e커머스 플랫폼임. - 안정적 성장세를 보이며 꾸준한 매출과 이익을 창출중이며 이번 연도 매출액 예상은 780억 원대임. - 공모가는 9천 원이었으며 현재 주가는 공
● 핵심 포인트 - 시간외 거래 특징주 : 더즌 - 동사는 금융 부가가치 통신망 사업자로 기업의 금융거래를 위한 전산망 연결 서비스 제공. - 대표적으로 대출 비교 및 인증 서비스를 진행하며 전방 산업은 e커머스 플랫폼임. - 안정적 성장세를 보이며 꾸준한 매출과 이익을 창출중이며 이번 연도 매출액 예상은 780억 원대임. - 공모가는 9천 원이었으며 현재 주가는 공모가를 하회함. - 시간외 거래 특징주 : 티에스아이 - 2차 전지 장비 업종으로 작년 매출액 2719억, 영업이익 156억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실적을 달성함. - LG엔솔, 삼성 SDI, SK온, GM 등 15개 업체와 거래했으며 올해 매출액 3천억 원, 영업이익 300억 원을 전망함. - 수주 잔고는 4923억 원으로 장비 업체 특성상 올해 매출 호조가 예상되며 전방 업체의 설비투자에 따른 장비 발주 기대감이 있음.
● 시간외 거래 특징주 더즌과 티에스아이 25일 시간외 거래에서 두 종목이 눈에 띈다. 먼저 더즌은 금융 부가가치 통신망 사업자로 기업의 금융거래를 위한 전산망 연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의 주요 서비스는 대출 비교 및 인증이며 전방 산업은 e커머스 플랫폼이다. 안정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2025년 예상 매출액은 780억 원이다. 다만 25일 종가는 공모가 9천 원을 하회했다. 또 다른 특징주인 티에스아이는 2차 전지 장비 업종으로 작년 매출액 2719억 원, 영업이익 156억 원을 기록하며 경쟁사 대비 높은 실적을 달성했다. 주요 고객사는 LG엔솔, 삼성 SDI, SK온, GM 등이며 올해 매출액 3000억 원, 영업이익 300억 원을 전망하고 있다. 또한 현재 수주잔고는 4923억 원으로 올해 매출 호조가 예상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