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파마리서치는 2014년부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매출은 600억원 가량으로 추산됨. - 주로 국내에서 판매가 이루어지며, 해외에서의 성장은 다소 느린 편이나, 2025년부터는 본격적인 해외 매출 증가가 예상됨. - 특히, 기존 제품인 리쥬란의 통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신기술이 개발되어 해외에서의 인
● 핵심 포인트 - 파마리서치는 2014년부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매출은 600억원 가량으로 추산됨. - 주로 국내에서 판매가 이루어지며, 해외에서의 성장은 다소 느린 편이나, 2025년부터는 본격적인 해외 매출 증가가 예상됨. - 특히, 기존 제품인 리쥬란의 통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신기술이 개발되어 해외에서의 인기 상승이 기대됨. - 유럽 시장에서는 사모펀드의 유증 참여로 네트워크망이 확대되며 매출 확대 기대감이 증폭됨. - 시장이 불안정한 시기일수록 성장성과 실적 기반의 기업들을 주목해야 하며, 파마리서치는 이에 해당하는 기업 중 하나임. - 현재 주가는 시장 대비 5% 정도 하락했으나, 매수세가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있어 향후 성장과 1분기 실적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존재함.
● 파마리서치, 본격적인 해외 진출로 매출 증가 기대 미용 의료기기 업체 파마리서치가 본격적인 해외 진출로 매출 증가가 기대되고 있다. 파마리서치는 2014년부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매출은 600억 원가량으로 추산된다. 그동안 국내 위주의 판매가 이루어졌으며, 해외에서의 성장은 다소 느린 편이었으나, 올해부터는 본격적인 해외 매출 증가가 예상된다. 특히, 기존 제품인 리쥬란의 통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신기술이 개발되어 해외에서의 인기 상승이 기대된다. 또한, 유럽 시장에서는 사모펀드의 유증 참여로 네트워크망이 확대되며 매출 확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