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 이슈 속 하이브·한국전력 주목… 경남스틸 수익률 15% 기록

‘와이즈인베스트먼트’ 송재호 대표는 ▲하이브(352820)를 추천하며, BTS의 복귀와 함께 글로벌 투어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또한 중국 부양책 및 한한령 해제 가능성이 중국 시장에서의 활동 재개로 이어져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분석했다. 송 대표는 “하이브는 관세 문제에도 불구하고 엔터주 중 수혜를 입을 가능성이 크다”고 언급했다.

‘㈜르네상스파트너스’ 임종혁 대표는 ▲한국전력(015760)을 추천하며, 원자재 가격의 하향 안정화와 함께 원전 비중 확대에 따른 원가율 개선 수혜가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임 대표는 “작년 흑자 전환에 성공한 데 이어, 올해 실적이 큰 폭으로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하며 추가적인 전기 요금 인상 가능성도 언급했다.

한편 한국경제TV ‘진짜 주식’ 3부는 본선 6일차를 맞이했다. 3주간 진행되는 본선 무대에서 지난 7일(월) 기준 수익률 상위권에는 ▲경남스틸(039240)을 추천한 ‘상산권태민연구소’의 권태민 대표가 15.04%의 상승률로 1위를 차지했다. 권 대표는 “경남스틸은 현재 시장 상황에서도 추가 상승 여력이 충분하다”고 분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업종에서 성과를 보인 종목들과 와우넷 전문가들의 심층 분석이 소개돼,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탑픽 종목들은 안정성과 성장성을 겸비한 투자처로 평가되고 있어, 투자자들은 이를 바탕으로 보다 전략적인 선택을 통해 시장 변동성에 대응할 필요가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