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술과 광고 콘텐츠의 융합을 통해 창의적인 영상을 자유롭게 선보일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총상금 4700만원 규모로 대상에게는 500만원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서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실전형 광고 콘텐츠 제작 기회를 제공한다.

▲제약·헬스케어(동국제약) ▲리빙·라이프스타일(예스24, 아너드 투어, 시놀) ▲뷰티(코스맥스, 달바, 바이오던스, 구다이글로벌) ▲F&B(60계 치킨, 오아시스 마켓, 고반 식당) ▲금융(JB금융그룹) ▲IT·테크·AI(아이티센, AI-Kive) 등이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AI 영상 툴을 활용한 광고 콘텐츠를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 중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하며, 수상자는 현업 기업 및 AI 전문가와의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받는다.
제출기한은 다음 달 7일 밤 11시 59분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