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롯데칠성음료, 증류식 소주 '여울' 디자인 개편

성낙윤 기자

입력 2025-04-18 14:16  


롯데칠성음료는 증류식 소주 ‘여울’의 디자인을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여울 패키지 리뉴얼은 기존 콘셉트인 '이응(ㅇ)'으로 표현한 물결 패턴의 병 디자인을 유지한 채 이루어진다. 여울의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어워드’와 ‘iF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병뚜껑은 소재를 변경하고 상단에 여울물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병뚜껑의 높이를 늘려 개봉 편의성을 높였고 캡씰을 적용해 안정성을 더했다. 이와 함께 제품 라벨을 하얀색에서 검정색으로 바꿔 라벨 주목도를 높였다.

병 모양 역시 병어깨의 각도를 조절해 시각적 안정감을 확보하는 한편, 병의 폭을 늘리고 높이를 줄여 그립감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병 자체의 중량을 늘려 무게감을 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가수 장기하와 과학 크리에이터 궤도를 모델로 기용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1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고, 입점 및 진열률 확대 등 소비자 접점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