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이 봄 여행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주)바크로의 자사 브랜드인 레노덤(Renoderm)과 손잡고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4월 2일부터 6월 3일까지 단 두 달 동안 진행된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부터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라인까지 레노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레노덤의 강화된 시그니처 제품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데이 롱 비비크림 골드/실버 라인이 '글로우'와 '세미 글로우'로 새롭게 리뉴얼되어 더욱 빛나는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촉촉한 윤광을 살려주는 '글로우' 타입과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세미 글로우' 타입으로 나뉘어, 고객의 피부 타입과 메이크업 취향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먼저 구매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25 이상 구매 시 위생적인 루비셀 항균 퍼프 3개가 랜덤 증정되며, $55 이상 구매 시 약 25,000원 상당의 프로페셔널 앰플 키트를 증정한다.
또 $60 이상 구매 시 퍼프 3개와 전문가용 앰플 키트까지 더블 혜택을 제공하며, $80 이상 구매 시에는 퍼프 3개와 전문가용 앰플 키트, 그리고 프리미엄 BB 오리지널 제품까지 트리플 혜택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한정판 BB 3+1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노덤의 프리미엄 BB(21호·23호) 또는 데이 롱 BB Pro(23호) 구매 시, 3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3+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원하는 컬러와 제품을 자유롭게 교차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맞춤형 구성이 가능하다. 한정판 이벤트인 만큼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레노덤과 함께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레노덤의 뛰어난 제품력을 직접 체험하고, 면세점 특유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사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여행객뿐 아니라 뷰티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