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오후장에서 비만 치료제 관련 종목 중 인벤티지랩, 라파스가 오름세를 보임. - 항공우주 섹터에서는 한화시스템, 쎄트렉아이, 인텔리안테크가 동반 강세 흐름을 보임. - 미용 분야에서는 오전에 화장품이 강세였다면 오후에는 보톡스나 미용 의료기기 쪽으로 수급이 확산되는 양상. - 원전 관련주는 체코 수주 소식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하방 압력을 받음. -
● 핵심 포인트 - 오후장에서 비만 치료제 관련 종목 중 인벤티지랩, 라파스가 오름세를 보임. - 항공우주 섹터에서는 한화시스템, 쎄트렉아이, 인텔리안테크가 동반 강세 흐름을 보임. - 미용 분야에서는 오전에 화장품이 강세였다면 오후에는 보톡스나 미용 의료기기 쪽으로 수급이 확산되는 양상. - 원전 관련주는 체코 수주 소식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하방 압력을 받음. - 에이피알과 파마리서치는 주가가 고공행진 중이며, 특히 에이피알은 1분기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5년 가이던스였던 매출액 1조 및 영업이익 1800억 원을 초과 달성할 가능성도 있음. - 에이피알은 미국과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유통 다변화로 안정적인 성장이 기대되며, 파마리서치보다 밸류에이션 부담이 적어 투자 매력이 높음. - 하나증권이 제시한 에이피알의 목표주가 9만 원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됨.
● 오후장 상승세 보이는 비만 치료제·항공우주·미용 관련주...에이피알 vs 파마리서치 오후장에서는 비만 치료제 관련 종목 중 인벤티지랩, 라파스가 오름세를 보였다. 항공우주 섹터에서는 한화시스템, 쎄트렉아이, 인텔리안테크가 동반 강세 흐름을 보였고, 미용 분야에서는 오전에 화장품이 강세였다면 오후에는 보톡스나 미용 의료기기 쪽으로 수급이 확산되는 양상이 펼쳐졌다. 원전 관련주는 체코 수주 소식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하방 압력을 받았다. 특히 에이피알과 파마리서치는 주가가 고공행진 중인데, 증권 업계에 따르면 에이피알은 1분기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5년 가이던스였던 매출액 1조 및 영업이익 1800억 원을 초과 달성할 가능성도 제기된다. 에이피알은 미국과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유통 다변화로 안정적인 성장이 기대되며, 파마리서치보다 밸류에이션 부담이 적어 투자 매력이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하나증권이 제시한 에이피알의 목표주가 9만원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