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오비쥬는 필러나 화장품을 유통 판매하는 업체로, 청담글로벌의 자회사임. 중국 쪽 비중이 70%이며, 1분기 실적이 좋았음. 공모청약률은 1300 대 1로 높음.
- 전년도는 북미 시장 침투율이 높은 회사들의 영업이익률이 높았으나, 올해는 유럽, 중동, 동남아시아, 중국 등 다양한 지역의 종목들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임.
- 4월부터 관세 효과로 인해 화장품 수출 데이터 중 색조는 부진하나, 기초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쪽은 꾸준히 증가함.
- 파마리서치는 해외 시장 확장과 더불어 씨티씨바이오의 GMP 인증 공장을 활용하여 후보 물질 생산을 계획하고 있음. 주가는 꾸준히 상승해 왔으나, 부담스러운 측면이 있음.
- 바이오에프디엔씨는 PDRN 후보 물질을 원료로 제품과 유통까지 수직 계열화하는 회사로, 내년부터 성장이 기대됨.
● K-뷰티, 바이오비쥬 상장과 수출 데이터 호조로 상승세
바이오비쥬가 상장하면서 K-뷰티 산업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바이오비쥬는 필러나 화장품을 유통 판매하는 업체로, 청담글로벌의 자회사이다. 중국 쪽 비중이 70%이며, 1분기 실적이 좋게 나오면서 공모청약률도 1300 대 1로 높았다. 작년에는 북미 시장 침투율이 높은 회사들의 영업이익률이 높았으나, 올해는 유럽, 중동, 동남아시아, 중국 등 다양한 지역의 종목들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4월부터 관세 효과로 인해 화장품 수출 데이터 중 색조는 부진하나, 기초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쪽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증권가에서는 파마리서치를 피어그룹으로 목표주가 산정을 많이 하고 있다. 파마리서치는 해외 시장 확장과 더불어 씨티씨바이오의 GMP 인증 공장을 활용하여 후보 물질 생산을 계획하고 있으나, 주가는 꾸준히 상승해 와 부담스러운 측면이 있다. 대신, 바이오에프디엔씨라는 식물 플랫폼 업체가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회사는 PDRN 후보 물질을 원료로 제품과 유통까지 수직 계열화하는 회사로, 내년부터 성장이 기대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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