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인투셀이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공모가 대비 97% 급등함 - ADC 항체약물적합체라는 약물 전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리가켐바이오가 있음 - 시장에서는 제2의 리가켐바이오를 꿈꾸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공모 청약 시 경쟁률이 높았음 - 예상 시가총액은 2521억원이었으나 현재 주가 상승으로 5천억 원대까지 상승함
● 핵심 포인트 - 인투셀이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공모가 대비 97% 급등함 - ADC 항체약물적합체라는 약물 전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리가켐바이오가 있음 - 시장에서는 제2의 리가켐바이오를 꿈꾸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공모 청약 시 경쟁률이 높았음 - 예상 시가총액은 2521억원이었으나 현재 주가 상승으로 5천억 원대까지 상승함 - 장기적으로 유망한 섹터로 판단되며, 단기적으로는 시장 상황에 따라 수익 실현 후 재매수 시점을 고려해야 함
● 인투셀,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97% 급등 이번 주 코스닥에 신규 상장한 인투셀이 첫날 공모가 대비 97%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인투셀은 ADC 항체약물적합체라는 약물 전달 기술을 보유한 바이오 섹터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대표적으로 리가켐바이오가 있다. 시장에서는 제2의 리가켐바이오를 꿈꾸는 기업으로 주목받아 공모 청약 시 경쟁률이 높았다.
동사의 예상 시가총액은 2521억 원이었으나 현재 주가 상승으로 5천억 원대까지 상승했다. 전문가들은 장기적으로 해당 섹터가 유망하다고 판단하나, 단기적으로는 시장 상황에 따라 수익 실현 후 재매수 시점을 고려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