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다음 주 투자 전략은 좁은 박스권 소외에 빠지지 않는 것이 중요함. - 지수는 별 영향이 없는데 가는 섹터나 소외된 섹터를 구분하여 매매를 할 필요가 있음. - 매수는 음봉 시 매수, 양봉 시 만족하지 않더라도 매도하는 것이 좋음. - 장은 실적이 아닌 내러티브로 움직이기 때문에 적당히 빠졌다고 생각하면 들어갈 수 있으나 다음날 안 가면 파는 것이
● 핵심 포인트 - 다음 주 투자 전략은 좁은 박스권 소외에 빠지지 않는 것이 중요함. - 지수는 별 영향이 없는데 가는 섹터나 소외된 섹터를 구분하여 매매를 할 필요가 있음. - 매수는 음봉 시 매수, 양봉 시 만족하지 않더라도 매도하는 것이 좋음. - 장은 실적이 아닌 내러티브로 움직이기 때문에 적당히 빠졌다고 생각하면 들어갈 수 있으나 다음날 안 가면 파는 것이 좋음. - 분기 호실적 종목들에서 소외주 키 맞추기가 진행 중이며, 낙폭과대를 해야 할 때와 하지 말아야 할 때를 구분해야 함. - 좋은 섹터는 이미 가격이 올라 있어 이벤트로 인한 가격 하락을 기다리는 것이 좋음. - 기술적으로 이탈 시에는 기계적 매도를 해야 하며, 이평이 깨지면 그다음 날 한 번씩 들어주는 경향이 있었으나 최근에는 그렇지 않음.
● 박스권 소외에 빠지지 않는 다음 주 투자 전략 다음 주 투자 전략은 좁은 박스권 소외에 빠지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지수는 별 영향이 없는데 가는 섹터나 소외된 섹터를 구분하여 매매를 할 필요가 있으며, 매수는 음봉 시 매수, 양봉 시 만족하지 않더라도 매도하는 것이 좋다. 장은 실적이 아닌 내러티브로 움직이기 때문에 적당히 빠졌다고 생각하면 들어갈 수 있으나 다음날 안 가면 파는 것이 좋으며, 분기 호실적 종목들에서 소외주 키 맞추기가 진행 중이다. 낙폭과대를 해야 할 때와 하지 말아야 할 때를 구분해야 하며, 좋은 섹터는 이미 가격이 올라 있어 이벤트로 인한 가격 하락을 기다리는 것이 좋다. 기술적으로 이탈 시에는 기계적 매도를 해야 하며, 이평이 깨지면 그다음 날 한 번씩 들어주는 경향이 있었으나 최근에는 그렇지 않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