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스트레이드 애프터마켓에서 원전주인 두산에너빌리티가 5.7% 급등하며 1위 자리를 지킴. 현대건설도 11% 급등하며 거래대금 4위 차지.
- 미래에셋증권이 21% 상승하며 두 자릿수 상승률을 보임. 반면 방시혁 의장 조사 소식이 전해진 하이브는 2% 하락.
- 코스닥에서는 인투셀, 실리콘투, 에코프로, 알테오젠, 올릭스 등이 상승세를 보임.
- 대구백화점이 상한가를 기록했으며, 일부 우선주들도 상승률 상위권에 진입.
- 코스닥 시간외 단일가에서는 서남, 블루콤, 엔에프씨, 키이스트, 디와이씨 등이 높은 상승률을 보임.
● 넥스트레이드 애프터마켓 동향..두산에너빌리티 · 현대건설 · 미래에셋증권 급등
29일 오후 4시 39분 기준 넥스트레이드 애프터마켓에서 원전주인 두산에너빌리티가 5.7% 급등하며 1위 자리를 지켰다. 현대건설도 11% 급등하며 거래대금 4위를 차지했다. 미래에셋증권은 21% 상승하며 두 자릿수 상승률을 보였다. 반면 방시혁 의장 조사 소식이 전해진 하이브는 2% 하락했다.
코스닥에서는 인투셀, 실리콘투, 에코프로, 알테오젠, 올릭스 등이 상승세를 보였다. 대구백화점이 상한가를 기록했으며, 일부 우선주들도 상승률 상위권에 진입했다.
코스닥 시간외 단일가에서는 서남, 블루콤, 엔에프씨, 키이스트, 디와이씨 등이 높은 상승률을 보였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사업부 와우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