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교원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하 수학의 달인)’이 지난 5월 24일 서울 종로구 교원 챌린지홀에서 ‘비전 워크샵(VISION WORKSHOP)’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원장님들의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수학의 달인 성장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본사 관계자를 포함해 전국의 수학의 달인 사업단장, 지사장, 수석 원장 등 약 100명이 참여했다.
수학의 달인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수석 원장을 대상으로 비전 워크샵을 운영하고, 수석 원장과 회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수석 원장 뉴(NEW) 그룹 스터디’를 운영해 회원들이 높은 수준의 학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관리할 예정이다.
수석 원장이란 일정 수준 이상의 회원을 관리하며 진정성 있는 교육 철학으로 수학의 달인 성장에 기여가 높은 원장이다.
수학의 달인 관계자는 “수학의 달인은 올해를 사업 성장의 중요한 변곡점으로 판단하고, 가맹원 수와 회원 수 모두 성장시킬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수학의 달인은 촘촘한 일대일 맞춤 학습 제공을 목표로 개인별 학습 데이터에 알맞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체계적인 진단 평가 데이터를 통해 학습 시작점을 결정하고, 온오프라인 교재 기반의 학습 결과를 개인별 데이터 베이스로 구축한다. 이에 따라 학교 진도식 교재와 개인별 맞춤 문제를 통해 학습 효과를 증대하고, 학습자 수준에 맞는 꼼꼼한 진단과 평가, 분석 시스템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수학의 달인은 가맹원 원장을 대상으로 학원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학원 운영 노하우 및 온라인 홍보 방안 등 체계적인 본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