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가치주 줄타기 전략과 공모주 분석 서비스 ‘주목’

한국경제TV 와우넷은 6월 3주차 ‘수익왕’에 김동엽 대표(에스원투자연구소)가 선정됐다.
김 대표는 지난 수익왕 선정 이후 다시 한 번 왕좌를 탈환하며, 풍부한 실전 경험과 시장을 꿰뚫는 통찰력으로 다시금 실력을 입증했다.
김동엽 대표는 매일 아침 5시 출근, 오전 7시 30분 부터 ‘수익플러스’를 9개월째 진행 중인 와우넷 대표 조기 리딩 전문가로, 증권투자 38년차의 실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주 김동엽 대표의 주요 수익 종목은 ▲킵스파마(256940)다. 김 대표는 ‘경구용 비만약’이라는 이슈성 테마에 빠르게 반응해 킵스파마에 대한 비중 조절과 매매 타이밍을 통해 8.56%의 수익률을 달성했다. 해당 종목은 장중 변동성이 커 실제 회원들의 수익률은 10% 이상으로 추정되며 그 외 아이티센글로벌 등 토큰 이슈 관련 종목에서도 강한 성과를 보였다.
그는 가치주와 테마주의 균형 잡힌 줄타기 매매를 지향하며 최근에는 AI엑스포에서 영감을 얻어 추천한 ▲마음AI(377480) 종목이 17% 상승하는 성과도 거뒀다.
한국경제TV 와우넷 관계자는 “김동엽 대표는 장기 실전 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테마와 가치주를 균형 있게 다루는 전문가”라며 “최근 공모주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성과를 보이고 있어, 향후 중소형주와 신규 상장주 흐름을 읽는 데 있어도 투자자들에게 큰 인사이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주 ‘와우넷 수익왕’은 오늘 오후 12시 30분에 진행된다. 와우넷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영되며, 전문가의 생생한 전략과 인터뷰 그리고 특별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경제TV 와우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