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미국이 발표한 상호관세는 또 한 번 유예 연장되며 코스피는 3115포인트까지 단숨에 회복함. - 실적 미스가 난 삼성전자는 하락했지만 주요 지지대 라인인 6만 1천원 선은 잘 지켜냄. - 외국인은 금융주는 사고 전기전자는 파는 모습을 보임. - 코스닥 지수는 783포인트를 터치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음. - 파마
● 핵심 포인트 - 미국이 발표한 상호관세는 또 한 번 유예 연장되며 코스피는 3115포인트까지 단숨에 회복함. - 실적 미스가 난 삼성전자는 하락했지만 주요 지지대 라인인 6만 1천원 선은 잘 지켜냄. - 외국인은 금융주는 사고 전기전자는 파는 모습을 보임. - 코스닥 지수는 783포인트를 터치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음. - 파마리서치가 두 자릿수 상승률을 보여주며 시총 5위로 오름. - 선물시장에서는 외국인이 1조 560억원 매수 우위를 기록함.
● 한미 협상 시간 3주 확보, 코스피 3115포인트 회복 미국이 발표한 상호관세가 또 한 번 유예되며 코스피는 단숨에 3115포인트까지 회복했다. 이날 삼성전자는 실적 미스로 하락했으나, 주요 지지선인 6만 1천원 선은 지켜냈다. 외국인은 금융주를 사들이고 전기전자는 팔아치웠으며, 개인은 2500억 원 넘게 팔자세를 보였다. 한편, 코스닥 지수는 783포인트를 터치하며 상승세를 보였고, 파마리서치가 두 자릿수 상승률을 보이며 시총 5위에 올랐다. 선물시장에서는 외국인이 1조 560억 원 매수 우위를 기록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