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와이씨: HBM용 웨이퍼 테스터 제작에 독보적인 기술력 보유중이며 일본의 어드반테스트와 함께 전세계에서 단 두곳만 해당 기술력을 보유중임. 또한 포토리레스트용 린스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심텍과 삼성전자가 지분을 소유하고 있음. 삼성전자의 파운드 모멘텀으로 인해 주목받고 있으며 목표가는 13,000원, 손절가는 9,000원으로 제시됨. - 애경케미칼
● 핵심 포인트 - 와이씨: HBM용 웨이퍼 테스터 제작에 독보적인 기술력 보유중이며 일본의 어드반테스트와 함께 전세계에서 단 두곳만 해당 기술력을 보유중임. 또한 포토리레스트용 린스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심텍과 삼성전자가 지분을 소유하고 있음. 삼성전자의 파운드 모멘텀으로 인해 주목받고 있으며 목표가는 13,000원, 손절가는 9,000원으로 제시됨. - 애경케미칼 : 국내 유일 나트륨 배터리용 음극제 소재 고성능 하드카본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최근 중국 흑연 음극재에 대한 높은 반덤핑 관세 부과로 인해 음극재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음. 지난 5월과 6월에 추천주로 급등한 바 있으며 현재 이전 고점인 14,000원대까지 추가 상승 가능성이 있으며 손절가는 11,000원으로 제시됨.
● 와이씨,애경케미칼 종목 분석 와이씨는 HBM용 웨이퍼 테스터 제작에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기업으로 일본의 어드반테스트와 함께 전 세계에서 단 두 곳만 해당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포토리레스트용 린스를 세계 최초로 개발했으며 심텍과 삼성전자가 지분을 소유하고 있고 삼성전자의 파운드 모멘텀으로 주목받고 있다.기술적인 자료를 보면 전날 음봉이 나왔지만 삼성전자가 투자한 기업들은 모멘텀이 살아있어 지난번 쌍고점 부딪히는 부분이 13000원대다.이에 목표가를 1차적으로 13000원, 손절가를 9000원으로 제시한다.
애경케미칼은 국내 유일 나트륨 배터리용 음극제 소재 고성능 하드카본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최근 중국 흑연 음극재에 대해 93% 초고율 반덤핑 관세를 부과하면서 음극재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지난 5월과 6월에 추천주로 급등한 바 있으며 현재 이전 고점인 14000원대까지 추가 상승 가능성이 보이고 이에 목표가를 14000원, 손절가를 11000원으로 제시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