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열감 개선에 도움"

대웅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가 신제품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은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시카알로에' ▲'멜라토닝 울트라카밍 토너 시카알로에' ▲'멜라토닝 겔 패치 시카알로에' 총 3종으로, 대표 제품인 이지듀에 시카·알로에 성분이 추가돼 피부 열감을 낮추고 기미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시카알로에는 누적 2천만 병 이상 판매된 이지듀의 베스트셀러 '기미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의 여름 특화 제품이다. 기존 기미 케어 성분인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와 미백 기능성 성분에 피부 진정 성분인 시카알로에 콤플렉스를 추가해 피부 열감 진정 효과를 강화했다.
회사의 임상결과에 따르면,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시카알로에는 피부 온도를 7.5℃ 낮추며, 일주일 사용 시 기미를 약 11% 개선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스트 타입의 멜라토닝 울트라카밍 토너 시카알로에는 간편하게 뿌리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입자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멜라토닝 겔 패치 시카알로에는 열감이 오른 볼 등 피부에 붙이는 패치형 제품으로, 피부 온도를 6.2℃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제공해 기미가 생기기 쉬운 부위를 관리할 수 있다.
이지듀 관계자는 "멜라토닝 원데이 엠플 시카알로에는 무더운 여름철 자외선과 열로 자극 받은 피부 고민 갖는 고객들에게 산뜻하고 시원한 사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