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온전선: 데이터 센터 망 구축을 위한 전력 인프라 관련주로 수혜 예상되며, 올해 1분기 218억, 2분기 230억 이상의 실적을 기록함.
- 셀트리온: 올해 하반기 수익을 기대해 볼 만함.
- 올릭스: 쌍저점 이후 이동평균선을 넘어서는 중요한 자리로 판단되며,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이 실려 급등주 패턴으로 바뀔 가능성이 있음.
- 카카오페이: 실적 상승세가 마무리되고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의 수급이 다시 들어오고 있어 편안한 마음으로 보유해도 좋음.
● 하반기 기대되는 주식은 가온전선, 셀트리온, 올릭스, 카카오페이
--- ## 가온전선 최근 데이터 센터 망 구축을 위해 전력 인프라 관련주가 주목받고 있다. 가온전선은 그중 하나로 수혜가 예상된다. 가온전선의 올해 1분기 실적은 218억, 2분기는 230억원을 넘어섰다. 원래 이 정도까지의 실적을 내는 기업이 아니었음에도 어닝 서프라이즈를 보여주고 있다. ## 셀트리온 셀트리온은 올해 하반기 수익을 기대해볼 만하다. ## 올릭스 차트 분석 결과 쌍저점이 나온 이상에서 현재 자리는 이동평균선을 넘어서는 아주 중요한 자리라고 볼 수 있다. 또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이 실려 급등주 패턴으로 바뀔 가능성이 높다.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는 실적 상승세가 마무리되고 있으나 외국인과 기관의 수급이 다시 들어오고 있으므로 편안한 마음으로 보유해도 좋다. --- *날짜: 2025-08-14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사업부 와우퀵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