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브로드컴: 맞춤형 AI 칩에 대한 강한 수요로 매출과 EPS 모두 시장 기대를 상회했으며, 4분기 매출도 월가 전망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됨. 호크 탄 CEO는 4분기 AI 반도체 매출이 62억 달러로 성장세가 가속화될 것이라 밝힘. - 도큐사인: 매출과 EPS 모두 전망치를 상회했으며, 연간 청구액 전망을 상향 조정함. 인공지
2025-09-05 06:17
애프터 마켓 특징주 : 브로드컴 · 도큐사인 · 룰루레몬 · 보잉 · 알파벳
● 핵심 포인트 - 브로드컴: 맞춤형 AI 칩에 대한 강한 수요로 매출과 EPS 모두 시장 기대를 상회했으며, 4분기 매출도 월가 전망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됨. 호크 탄 CEO는 4분기 AI 반도체 매출이 62억 달러로 성장세가 가속화될 것이라 밝힘. - 도큐사인: 매출과 EPS 모두 전망치를 상회했으며, 연간 청구액 전망을 상향 조정함. 인공지능 제공을 확대하면서 대형 고객들 사이에서도 입지를 넓혀가고 있음. - 룰루레몬: EPS는 예상치를 웃돌았지만 매출은 기대에 못 미침. 관세 부담으로 인해 올해 전체 이익이 약 2억 4천만 달러 줄어들 것이라며 연간 매출과 이익 전망을 대폭 낮춤. - 보잉: 방산 부문 파업 장기화에 대응하여 신규 인력 채용에 나섬. 세인트루이스 부사장은 노조가 요구만 늘려가면서 파업을 끝낼 방법에 대해 통제하지 못하고 있다고 비판함. - 알파벳: 웨이모가 캘리포니아 공항에서 로보택시 시범 운행에 나서며, 올해 말에는 유료 서비스로 확대할 계획임. 이미 지난해 피닉스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에서 서비스를 시작했고 현재 해당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웨이모 목적지가 됨.
● 애프터 마켓 특징주 : 브로드컴 · 도큐사인 · 룰루레몬 · 보잉 · 알파벳 미국 반도체 기업 브로드컴이 맞춤형 AI칩에 대한 강한 수요로 매출과 주당순이익(EPS)모두 시장기대를 상회했다.4분기 매출도 월가전망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며 호크 탄 최고경영자는 4분기 AI반도체 매출이 62억달러로 성장세가 더욱 빨라질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서명업체 도큐사인은 매출과 EPS모두 전망치를 상회했으며 연간 청구액 전망을 상향조정했다.인공지능 제공을 확대하면서 대형고객들 사이에서도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은 주당순이익(EPS)은 예상치를 웃돌았지만 매출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관세부담으로 인해 올해 전체이익이 약 2억4000만달러 줄어들 것이라며 연간 매출과 이익전망을 대폭 낮췄다.
항공기 제조업체 보잉은 방산부분 파업 장기화에 대응해 신규인력 채용에 나섰다.세인트루이스 부사장은 노조가 요구만 늘려가면서 파업을 끝낼 방법에 대해 통제하지 못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의 자율주행 계열사 웨이모는 캘리포니아 공항에서 로보택시 시범운행에 나서며 올해 말에는 유료서비스로 확대할 계획이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