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 이벤트로 오는 17일까지 경기 티켓 증정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톡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지인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인당 2매의 티켓이 제공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LG전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 당일 잠실야구장에는 ‘LG 그램처럼 가볍게 승리하자’를 테마로 브랜드존이 마련된다. 현장 방문객들은 LG트윈스 응원 포토월, LG 그램·울트라탭 등 제품 체험존을 즐길 수 있으며, 무적LG 미니 깃발·그램 부채 등 응원 도구도 제공받는다.
구장 내·외부에서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그램AI 퀴즈, 전광판 이벤트, 직관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럭키드로우 경품은 LG 그램 노트북과 울트라탭을 비롯해 LG트윈스 유니폼·야구공, 노트북 파우치, 마우스패드, 에코백, 간식세트 교환권 등을 준비했다.
이닝 이벤트를 통해서도 LG 그램 프로, 울트라탭 등 경품이 증정된다. 제품 체험존에서는 최근 LGE닷컴 단독 출시 후 열흘 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한 외장그래픽 탑재 ‘LG 그램 프로’ 등 2025년형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LG 그램 프로(16Z90TR 기준)는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 시리즈2와 외장그래픽을 장착하고도 무게 1.36kg, 두께 1.58cm의 초경량 휴대성을 갖췄다. 온디바이스 AI와 클라우드 AI를 모두 지원하는 ‘멀티 AI’ 기능도 탑재됐다.
한국경제TV 김종규 기자
jkkim@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