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 와우쇼 11화 출연, 실전 타점 전략 첫 공개
실전매매 핵심: 펀더멘탈 분석부터 황금 타점 기법까지

한국경제TV 와우넷 대표 파트너 나현후는 지난 3월 와우넷에 합류한 이후 단 4개월 만에 상반기 베스트 파트너에 선정되며 투자자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은 전문가다. ‘타점 매매의 장인’으로 불리는 그는 눌림목 매매 전략을 기반으로 한 명확한 진입·청산 기법으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나현후 파트너는 오는 9월 24일(수) 오후 2시, 주식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와우쇼’ 11화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그의 실전 투자 전략은 물론, 10월 1일(수)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타점포착: 눌림목 매매의 기술」교육 과정의 주요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총 4강으로 구성된다. 선행학습용으로 제공되는 ▲1강 ‘주식투자의 올바른 이해’ ▲2강 ‘차트 및 보조지표 활용법’을 통해 기초를 다진 후, 라이브 교육에서는 ▲3강 ‘실전매매 펀더멘탈 분석법’ ▲4강 ‘실전매매 황금타점 기법’을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나현후 파트너는 방송을 앞두고 “시장의 변동성이 클수록 흔들리지 않는 투자 원칙과 타점 전략이 필요하다”며, “이번 교육에서는 투자자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실전 타점 포착 기법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관계자는 “나현후 파트너는 짧은 기간 안에 베스트 파트너로 자리매김한 신뢰받는 전문가”라며, “이번 와우쇼 출연은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전략과 학습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와우쇼 11화 및「타점포착: 눌림목 매매의 기술」교육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