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정상급 패션 디자이너 지춘희의 패션 브랜드 ‘미스지콜렉션(MISSGEE COLLECTION)’이 지난 9월 22일 서울 광화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매 시즌 한국 패션계를 대표하는 무대로 자리 잡은 이번 쇼는 화려한 무대 연출과 독창적인 패션 세계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런웨이 무대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위닛 헤어 압구정점 오현 원장과 제이 디자이너가 참여해, 모델들의 개성과 각 의상의 콘셉트를 살린 세련된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연출은 지춘희 디자이너 특유의 우아한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며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이나영, 김유정을 비롯한 다수의 스타와 업계 인사들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톱스타들의 방문은 런웨이뿐 아니라 포토월 현장까지 열기를 더하며, 미스지콜렉션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라이브엑스 송정웅 대표는 “대한민국 패션계를 대표하는 지춘희 디자이너의 무대에 위닛 헤어가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며, “이번 경험을 계기로 글로벌 무대에서도 통할 수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위닛 헤어는 라이브엑스가 운영하는 살롱 브랜드로, 디자이너 중심의 자율적 근무 환경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쌓아가고 있다. 이번 미스지콜렉션 참여는 위닛이 한국적인 감각과 독창적인 헤어 아트를 세계 무대에 선보일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으로 평가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