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서류 마감, 이노그리드 채용 홈페이지·취업포털 사이트 확인

클라우드 컴퓨팅 및 디지털전환(DT) 전문 기업 이노그리드(대표이사 김명진)가 오는 10월 31일까지 두 자릿수 규모로 2025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노그리드는 기존 클라우드 가상화 영역에서의 선두주자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AI 기반 데이터센터 솔루션 리더로 변모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국산 장비·SW 개발고도화 및 실증' 사업, '마이크로 데이터센터 연동 스케일아웃 클라우드 기술개발' 과제 등 굵직한 사업을 연이어 수주하며 차세대 데이터센터 혁신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에,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이러한 미래 성장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 인재를 확보하고자 한다.
모집 분야는 ▲SW개발 ▲AI 솔루션 개발 ▲기술지원 ▲영업 ▲MSP ▲Pre-Sales ▲재무 등 총 18개 직무다. 총 00명 규모로, 직무 관련 전문성을 갖춘 인재라면 전공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지원자가 이력서 제출 시 인재를 추천하여 동반 입사를 하게 될 경우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최대 500만 원의 보상금을 지급하는 '친구따라 이노가자' 이벤트를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이어간다.
이노그리드는 지능형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자체 클라우드 생태계 '클라우디버스'를 통해 ▲클라우드 전환 컨설팅 ▲클라우드 풀스택 솔루션(IaaS, PaaS, CMP 등) 제공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구축&운영 사업 ▲클라우드 관제 및 운영관리 등 클라우드 사업 전 과정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체 클라우드 연구센터를 통해 현재까지 약 300종의 지식재산권을 취득했으며, 정부 및 공공기관·대기업·금융권·교육계 등 400여 개의 고객 사례를 확보했다.
이노그리드에 입사하게 되면 ▲시차출퇴근제(오전 8시~11시) ▲이노패밀리데이(분기별 2회 조기퇴근) ▲이사 휴가 지원 ▲장기근속 포상 휴가 및 휴가 지원금 제공 ▲IT 및 직무 관련 자격증 취득 지원 등 워라밸과 자기 계발을 독려하는 조직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이노그리드는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2022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2024년에는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가족친화인증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노그리드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원티드, 사람인 등 취업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사 지원이 완료되면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과 2차 임원 면접 과정을 거치게 된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이사는 "그동안 이노그리드는 공공·금융·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며 국내 클라우드 업계를 리딩해왔다"며, "이제는 AI 데이터센터와 차세대 인프라 솔루션 리더로 도약하는 중요한 시점으로, 이번 공개 채용은 이러한 도전을 함께할 핵심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과정이며 이들과 함께 더 큰 도약을 이뤄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노그리드는 15년 이상 클라우드 핵심 기술 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로 자체 기술력으로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및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종 클라우드 솔루션 기업이다. 국내 클라우드 솔루션 최초로 서버 가상화 제품에 대한 '보안기능 확인서' 획득, 300여 건의 지식재산권, 품질 인증, 상표출원 등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체 개발한 올인원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 '클라우드잇(Cloudit)'을 비롯하여, 오픈스택 기반의 '오픈스택잇(Openstackit)', 멀티 클라우드 운영관리 솔루션 '탭클라우드잇(TabCloudit)', 클라우드 네이티브 개발 환경을 위한 PaaS 솔루션 'SE클라우드잇(SECloudit)', DevOps 환경 구축 및 운영을 돕는 '데브옵스잇(DevOpsit)' 등이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