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에이피알은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의 호실적과 울타 뷰티 입점 등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이 지속되고 있어 목표주가 상향이 필요함. - 달바글로벌은 D2C 방식을 통한 직접 운영 전략으로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군 확장으로 매출 안정화를 꾀하고 있음. - 하반기 투자 전략으로는 매출 및 확장성이 뛰어난 브랜드를 우선 추천하며, 이후 유통기업과 ODM 업체 순으로 고려할 것을 제안함.
● "호재만 있다"...에이피알 목표주가 상향 예고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10년 만에 6억 달러에서 32억 달러로 크게 증가하며 주요 수출 품목으로 자리잡았다.
최근 에이피알이 신고가를 기록하며 시세이도의 시가총액을 추월한 상태이며, 이는 거의 10조 원에 육박한다.
중국인의 무비자 입국 재개는 단기 및 중장기적으로 긍정적 영향을 미칠 전망이며, 특히 외국인 관광객 유입으로 인한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
에이피알은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의 호실적과 울타 뷰티 입점 등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이 지속되고 있어 목표주가 상향이 필요하다.
달바글로벌은 D2C 방식을 통한 직접 운영 전략으로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군 확장으로 매출 안정화를 꾀하고 있다.
북미 지역에서는 코스트코와 울타 뷰티로의 입점이 확정되어 향후 오프라인 채널 확장이 기대되며, 러시아와 일본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은 여전히 변수로 남아 있으나, 대부분의 한국 기업은 이미 관세 부담을 관리 가능한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하반기 투자 전략으로는 매출 및 확장성이 뛰어난 브랜드를 우선 추천하며, 이후 유통기업과 ODM 업체 순으로 고려할 것을 제안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