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이하 시너지코리아)가 스피큘(Spicule)과 PDRN을 함유한 홈케어 제품 ‘라마라 딥코어 피디알엔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으로 2중 코팅된 25만 개의 해면 스피큘과 연어 유래 PDRN을 함유 제품이다. 스피큘은 매끈한 피부결을 돕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촉진하며 PDRN은 건강한 피부 상태를 돕는다.
여기에 유산균 엑소좀, 5가지 발효 콤플렉스, 미세조류 등 성분 배합으로 보습과 생기 부여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바르는 즉시 흡수되는 워터리 에센스 제형으로, 미세 스피큘로 인한 독특한 따끔함과 수분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사용법은 저녁 세안 후 기초 단계 전 ‘0단계 앰플’로 바로 도포해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방식이다.
‘라마라(l’amara)’는 50년 건강식품 전문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을 회복시키는 ‘스킨헬스(Skin Health)’ 브랜드로, 현재 스킨케어 10종, 헤어·바디케어 6종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Synergy Worldwide)는 1972년 설립된 최초의 허브 캡슐화 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의 50년 제품력을 계승한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프로알지-9 플러스(ProArgi-9+)’가 있으며, 시너지코리아는 2024년 5월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행사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해 식품 산업 발전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