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코인베이스 글로벌과 써클 인터넷 그룹이 각각 9.82%, 9.39% 상승함; JP모간이 기관 투자자의 암호화폐 담보 대출 계획을 발표했기 때문임. - JP모간은 코인베이스의 투자 의견을 '중립'에서 '비중 확대'로 상향 조정하고 목표가를 404달러로 설정함. - 앨버말 주가가 8.5% 상승했으며, 로스차일드앤
● 핵심 포인트 - 코인베이스 글로벌과 써클 인터넷 그룹이 각각 9.82%, 9.39% 상승함; JP모간이 기관 투자자의 암호화폐 담보 대출 계획을 발표했기 때문임. - JP모간은 코인베이스의 투자 의견을 '중립'에서 '비중 확대'로 상향 조정하고 목표가를 404달러로 설정함. - 앨버말 주가가 8.5% 상승했으며, 로스차일드앤코는 리튬 가격 상승에 따른 수혜 가능성을 이유로 매수 의견을 제시함. - 비욘드 미트는 최근 부채 조정으로 인한 주식 희석 문제로 주가가 23% 하락하였고, 미즈호는 목표가를 1.5달러로 하향 조정함. - 프리포트 맥모란은 트럼프 대통령의 대기오염 규제 2년 면제에 따라 주가가 강보합세로 마감됨.
● JP모간이 기관 투자자들이 보유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대출 담보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담보로 맡겨진 암호화폐는 제3자 수탁기관이 보관할 예정입니다. JP모간은 코인베이스의 투자 의견을 '중립'에서 '비중 확대'로 상향 조정하고 목표가는 기존 342달러에서 404달러로 높였습니다. 코인베이스 주가는 올해 30% 상승했지만 여전히 경쟁사 대비 매력적인 밸류에이션을 보유하고 있다는 의견입니다. JP모간은 코인베이스의 베이스토큰 발행 가치와 자체 구독 서비스 코인베이스 원 활성화를 위한 USDC 보상 구조 강화를 촉매제로 꼽았습니다. 앨버말 주가는 전일 장에서 8.5% 상승했으며, 로스차일드앤코는 리튬 가격 상승에 따른 수혜 가능성을 이유로 매수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목표가는 135달러로 설정되었습니다. 비욘드 미트는 최근 부채 조정으로 인해 주가가 23% 하락했으며, 미즈호는 목표가를 1.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비욘드 미트는 3분기 잠정 매출 전망치를 약 7천만 달러로 발표했으며, 11월 4일에 실적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프리포트 맥모란은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 내 구리 제련소에 대해 대기오염 규제를 2년간 면제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강보합세로 마감되었습니다. 이 조치는 미국의 광물 안보를 강화하고 국내 구리 생산 업체들의 규제 부담을 줄이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