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온라인 강의로 진행하는 학점은행제 경영학전공, 심리학전공 2026년 1월 개강반 신입생을 모집하며 학점은행제 1:1 무료 학습설계를 실시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관계자는 “성인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학점은행제 무료 학습설계를 진행하고 있다. 100% 온라인수업으로 PC, 스마트폰을 이용해 수강할 수 있으며, 학점은행제 무료 학습설계를 통해 정확하고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온라인 학사학위과정은 정규 수업과 시험 평가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등교의 부담 없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입학생들은 중앙대학교 도서관 이용이 가능하며, 수강 할인 및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은 고등학교 졸업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회초년생, 직장인, 주부 등이 학습 상담을 신청하고 있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에 재학 중인 최모(27)씨는 “상고를 나와 고교 졸업 후 취업하기 바뻤다”며 “경영에 대한 관심이 생겼고 경영학을 통해 경영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어 학사학위에 도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학교법인 중앙대 부설 원격미래교육원은 경영학, 심리학 학사학위 취득 전문 교육기관이다. 오는 1월에 개강하는 과정은 경영학, 심리학, 교양과목 등이며, 경영학사와 심리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졸업 후 경영학사와 심리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에서 수료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한다. 학점은행제 학자금대출 진행도 가능하다.
오는 2026년 1월 개강반 수강생 모집에 대한 안내는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