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브랜드 루킨스(LUKINS)가 신제품 ‘루킨스 NAD+NMN 세럼’과 ‘루킨스 EGF 리페어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제품으로, 루킨스 NAD+NMN 세럼은 세포 에너지 대사와 DNA 복구를 촉진하는 조효소 NAD와 그 전구체 NMN을 복합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루킨스는 여기에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아미노산 콤플렉스를 더해 피부 탄력, 보습, 결, 광채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Slugging System™ 기술이 적용돼 유효 성분의 증발을 막고 장시간 보습을 유지한다. 쫀쫀한 젤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흡수돼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루킨스는 이번 세럼을 통해 “‘먹는 NAD’를 넘어 ‘바르는 NAD’”라는 슬로건을 제시했다.
또 다른 신제품 루킨스 EGF 리페어 크림은 NAD+NMN 세럼과 함께 사용하는 2단계 제품으로 EGF와 펩타이드 복합체를 함유했다. 또한 판테놀, 알란토인, 병풀 유래 성분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유지한다.
루킨스는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을 제안했다. NAD+NMN 세럼으로 피부 에너지를 채우고 EGF 리페어 크림으로 보습과 탄력을 유지하는 방식이다.
정식 출시 전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1월 10일부터 11월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NAD+NMN 세럼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EGF 리페어 크림(50ml) 정품이 증정된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