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웰핀(대표 안중혁)에서 11월 출시한 신제품 에어히터 프로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1년 간 판매된 전체 생활 가전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으로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와디즈에 따르면 웰핀 에어히터 프로는 2026년 11월 신제품 출시 일주일만에 총 6억 8천만원의펀딩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고, 이는 1년간 판매된 모든 생활 가전 제품중 판매 1위는 물론, 와디즈 오픈 이후 12년간 판매된 모든 전열기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 금액이라고 밝혔다.
이후 네이버 쇼핑에서도 8차까지 완판되며, 출시 2주만에 3만대가 완판되며 11월 가장 많이 팔린 전기히터로 선정 되었으며, 불 없는 히터라는 새로운 컨셉이 안전한 전열기를 원하는 수요와 맞물려 많은 판매가 된것으로 보인다고 웰핀 관계자는 전했다.
웰핀 에어히터 제품은 열을 사용하지 않고 발열체를 가열하여 대류현상으로 난방을 하는 기술을 도입했으며, 출시 후 1년 동안 30억원 이상 판매, 누적 2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웰핀 에어히터 프로는 A-TIM 발열체를 사용하여 낮은 전력으로 높은 효율을 낼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NTC 온도 감지와 PID 온도제어 장치를 이용해 0.5도 단위의 온도체크 및 미세 가열이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 에어히터 제품 대비 전력 사용량을 낮춘 기술이 도입되었다.
또한 AI 자동 온도조절 모드. 예약 난방 모드, 동결방지 , ECO 가열 모드등 기존 전열기에서 사용하지 않았던 기술을 반영하여 단순한 히터가 아닌 이동식 보일러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하며, 총 개발 비용 5억원 이상이 소요되어 특허 출원 준비중이며, 웰핀 에어히터의 런칭이후 카피 제품의 판매를 방지하고자 특허청에 디자인 권한을 인정받았다.
한편, 웰핀 에어히터 프로는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더 현대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