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롬(대표 김재원)은 임직원 가족 대상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휴롬은 지난 2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임직원 건강 복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임직원 및 가족 200여명을 초청해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휴롬은 3년 연속으로 FC서울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해 축구 팬을 대상으로 ‘건강’ 가치를 확산하고 있으며, 이날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도 FC서울 선수들과 입장할 수 있는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를 비롯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경기장을 찾은 축구팬들을 대상으로도 현장에서 ‘휴롬 엔자임 주스키트’ 시음 및 인스타 응원 이벤트를 마련해 추첨을 통해 휴롬 H410 착즙기 및 음식물처리기, 미니 블렌더, 미니 티마스터 등 휴롬 건강가전제품을 제공했으며, 이외에도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통해 즉석으로 휴롬 엔자임 주스키트와 텀블러, FC서울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휴롬은 올 한해 FC서울 선수를 대상으로 채소 과일의 다양한 영양으로 피로 회복과 에너지 충전에 좋은 휴롬 엔자임 주스를 제공하고, 고객을 대상으로도 FC서울 VIP BOX에 휴롬 착즙기와 엔자임 주스키트를 비치하여 축구 팬들이 건강주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홈경기 시 대형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휴롬 H410 착즙기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FC서울 선수들과 축구팬, 휴롬 고객까지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 가치를 확산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아울러 휴롬은 임직원을 대상으로도 FC서울 경기 초청을 비롯하여 종합건강검진 및 온가족 헬스케어 서비스, 착즙주스 및 건강간식 제공 등 건강 가치를 내재화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임직원의 워라밸을 고려한 인사제도를 운영하여 ‘2024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