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지투지바이오는 약효 지속성과 약물 전달 플랫폼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며, 독일 베링거인겔하임과의 공동 연구 개발 진행 중임. - 이 회사는 당뇨와 비만치료제 시장의 확대로 인한 수혜 가능성이 큼. - 최근 무상증자로 인해 주가가 크게 올랐으며, 연기금의 지속적인 매수로 지지받고 있음. - 전문가들은 지투지바이오의 목표가를 8만 9천 원, 손절가는 6만 3천 원으로 제시함. - 삼익제약은 의약품 제조 및 위탁생산을 담당하는 기업으로, 작년 매출액 540억 원, 영업이익 35억 원을 기록했음. - 복합당뇨병 치료제 '피오시타정'이 분당서울대병원 약제위원회 심의를 통과한 것이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함. - 차트를 분석했을 때, 삼익제약은 최근 강한 상승 후 조정 기간을 거치고 있으며, 재차 거래량 증가와 바닥 다지기 모습을 보이고 있음. - 전문가들은 삼익제약의 목표가로 이전 고점인 2만 4천 원, 손절가는 1만 4천 원을 제시함.
● 지투지바이오 · 삼익제약 [26일 공략주] 지투지바이오는 약효 지속성과 약물 전달 플랫폼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독일 베링거인겔하임과의 공동 연구 개발을 진행 중입니다. 이 회사는 당뇨와 비만치료제 시장의 확대로 인해 수혜를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최근 무상증자로 인해 주가가 크게 올랐으며, 연기금의 지속적인 매수로 지지받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지투지바이오의 목표가를 8만 9천 원, 손절가는 6만 3천 원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삼익제약은 의약품 제조 및 위탁생산을 담당하는 기업으로, 작년 매출액 540억 원, 영업이익 35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복합당뇨병 치료제 '피오시타정'이 분당서울대병원 약제위원회 심의를 통과한 것이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차트를 분석했을 때, 삼익제약은 최근 강한 상승 후 조정 기간을 거치고 있으며, 재차 거래량 증가와 바닥 다지기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삼익제약의 목표가로 이전 고점인 2만 4천 원, 손절가는 1만 4천 원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