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마케팅 기업 ㈜미래아이엔씨가 '2025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에서 그로스 파트너(GROWTH PARTNER)를 수상했다.
중소형 커머스 사업자의 성장을 견인할 역량을 갖춘 파트너에게 부여되는 자리로, 미래아이엔씨는 다양한 평가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이름을 올렸다.
네이버는 공식 대행사 가운데 신규 매출 실적, 광고 운영 능력, 협업 안정성 등을 종합 심사해 SME 그로스 파트너를 선발한다. 미래아이엔씨는 올해 신규 매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꾸준한 광고 집행 성과를 기반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미래아이엔씨는 빅데이터 분석과 자체 개발 마케팅 솔루션을 기반으로 광고 효율을 높이는 데 강점을 갖고 있다. 시장 분석부터 광고 성과 측정까지 전 과정에 데이터 기술을 접목해 중소상공인의 마케팅 부담을 줄여왔다는 평가다.
특히 미래아이엔씨는 ▲상담 지원 서비스 ‘AI 미래톡’, ‘넛지봇’ ▲배너·광고 디자인 무료 제공 ▲AI 광고 효율 향상 지원 ▲맞춤형 빅데이터 분석 ▲부정클릭 방지 시스템 개발 등 다양한 솔루션을 광고주에게 무상 제공하며 실질적 도움을 확대하고 있다.
미래아이엔씨 관계자는 “이번 선정은 당사의 온라인 마케팅 경쟁력이 객관적으로 입증된 사례”라며 “중소상공인의 성장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신뢰와 성과를 기반으로 지원 역량을 더욱 끌어올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래아이엔씨는 지난해 ‘2024 광고산업 발전 정부포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온라인 광고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