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5,084.85
(135.26
2.73%)
코스닥
1,082.59
(18.18
1.71%)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빅마마씨푸드, 코인육수 브랜드 ‘해통령’ 스마트스토어 방문자 증가...수요 확대

입력 2025-12-10 15:09  


국내 코인육수 시장의 대표 브랜드 ‘해통령’을 보유한 빅마마씨푸드 주식회사가 통영 도산면에 약 300억 원을 투자하여 신설 중인 대규모 생산 공장을 올해 안에 준공한다고 밝혔다. 10,000㎡ 부지에 3층 규모로 증설되는 야채·수산물 전용 소재 및 복합 조미소스 공장은 2026년 1월부터 본격 가동을 목표로 한다.

빅마마씨푸드 주식회사는 신공장을 통해 수산물·야채의 추출·농축 공정부터 건조, 가공, 최종 블렌딩까지 전 과정을 수행하는 최첨단 설비를 갖추어 생산 역량을 극대화한다. 회사는 이 공장을 기반으로 국내 B2B 및 B2C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HALAL 인증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러한 생산 인프라 확대와 더불어 해통령 브랜드에 대한 시장의 관심도 빠르게 커지는 중이다. 해통령은 ‘집밥의 고수’ 이정현을 모델로 기용한 TV 광고를 지난 10월 말부터 온에어했으며, 한 달여 만에 눈에 띄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실제 소비자 반응은 판매 지표에서 나타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준 11월 판매액은 광고 전 대비 229% 증가하였으며, 해통령 브랜드스토어 방문자 수도 654% 늘어 광고 효과가 구매 행동으로 이어졌다는 것이 업체 측의 분석이다. 오프라인에서도 할인점 판매수량이 163% 증가하는 등 전 채널에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코인육수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초로 선보인 원조 브랜드로서, 최근 대기업 경쟁 심화에 따라 브랜드의 차별성과 품질 기준을 보다 확실히 전달할 필요가 있어 TV 광고를 선택했다”고 설명한다. 광고는 “스마트스토어 평점 4.98, 국민 1명당 1.4알, 고객 충성도 1위” 등 구체적인 문구로 해통령의 신뢰를 강조한다.

온라인 영상 플랫폼에서도 반응은 뜨거워 유튜브 기준 11월 말 조회수는 약 2,000만 회에 달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레시피와 사용 후기 콘텐츠가 자연스럽게 확산되는 중이다.

관계자는 “해통령 제품이 통영에서 엄선한 원료로 만든 믿을 수 있는 코인육수라는 점이 소비자 사이에서 다시 한번 확인되고 있다”며 “2023년부터 올해 10월까지 코인육수 출고량이 국민 1인당 3.8알 수준에 이른다는 점만 봐도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빅마마씨푸드 주식회사는 신공장 준공 이후 코인육수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주요 기업에 OEM 공급하고 있어 실제로 코인육수를 먹어본 소비자라면 빅마마씨푸드 주식회사의 제품을 한 번쯤은 경험했을 것”이라고 강조하며,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들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