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오늘은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 제룡전기와 에이피알이 주목받고 있음. - 제룡전기는 소형 변압기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며, 영업이익률이 32%에 달함; 현재 주가는 매우 저평가되어 있어 추가 상승 가능성이 큼. - 에이피알은 K-뷰티 열풍과 블랙프라이데이 효과로 매출 급증; 특히 미국에서 오프라인 사업 확장 계획이 있으며, 추가적인 실적 성장이 예상됨. - 두 종목 모두 실적 강화를 바탕으로 외국인 및 기관의 매수세가 유입되며 긍정적인 전망을 보이고 있음.
● 제룡전기 · 에이피알 [파이널 픽] 오늘의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 제룡전기와 에이피알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제룡전기는 소형 변압기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며, 영업이익률이 32%에 달합니다. 현재 주가는 매우 저평가되어 있어 추가 상승 가능성이 큽니다. 이경락 파트너님은 제룡전기를 선택하며, 실적 강화를 바탕으로 외국인 및 기관의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광무 파트너님은 에이피알을 선택했습니다. 에이피알은 K-뷰티 열풍과 블랙프라이데이 효과로 매출이 급증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에서 오프라인 사업 확장 계획이 있어 추가적인 실적 성장이 예상됩니다. 두 종목 모두 실적 강화를 바탕으로 외국인 및 기관의 매수세가 유입되며 긍정적인 전망을 보이고 있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