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오는 12월 2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박 이상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국제공항 및 김해국제공항 내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권 2매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괌 여행의 시작을 더욱 여유롭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혜택으로, 투숙 기간은 2025년 12월 29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이다.
스카이허브 라운지는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공항 프리미엄 라운지로, 뷔페 스타일 식사부터 다양한 음료 및 주류, 편안한 좌석, Wi-Fi, 샤워 시설(일부 지점) 등을 제공해 여행객에게 쾌적한 휴식을 선사한다. 인천국제공항 제1·2터미널 및 탑승동을 포함한 총 5개 라운지, 그리고 김해국제공항 N스카이허브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은 지류 쿠폰 형태로 제공되며, 체크인 7일 전 고객이 기재한 주소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용권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스카이허브 라운지 프로모션’ 전용 상품을 통해 가능하다.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 혜택을 통해 한국에서의 출국 순간부터 즐거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모션”이라며, “다가오는 여행 성수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강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프로모션 오픈 이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