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노스(대표 조승준)가 지난 9일 화성시복지재단과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최한 ‘2025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독자적인 기술력과 고객사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반도체 장비 부품 초정밀 세정, 코팅 및 밸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싸이노스는 ESG를 핵심 경영축으로 두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는 관내 기부자들을 예우하고 화성시의 기부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화성시복지재단의 주관으로 열리는 행사다. 화성시장을 비롯해 15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나눔의 가치를 향상시켰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유공자 표창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동탄아르딤FC(발달장애인 축구단) 창단식 △기부자 기탁식 순으로 구성됐다.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선도한 '2025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 유공자 포상 수상자로는 지난 한 해 누적 기부액이 높은 43개 기업이 선정됐으며, 싸이노스가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싸이노스는 지난 9월 화성시 궁평항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새단장 캠페인’에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지난 11월에는 ‘사랑의 김장나눔 캠페인’을 통해 지역 기부 활동을 이어온 공로를 인정받으며 금상을 수상했다.
㈜싸이노스 조승준 대표이사는 “싸이노스부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여 따뜻한 상생을 이어가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나눔과 다양한 ESG활동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