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이경락, 이광무 와우넷 파트너] - 오늘은 레이크머티리얼즈, 동운아나텍, 한화시스템, 대한전선, 퍼스텍 등이 주목받고 있으며, 이들 모두 수급, 차트, 실적이 조화를 이루고 있음. - 이경락 파트너는 레이크머티리얼즈를 추천했으며, 이는 다양한 산업에 사용되는 유기금속 화합물(TMA)을 국산화한 기업으로, 특히 반도체 및 2차 전지 소재로 활용됨. 레이크머티리얼즈의 주가는 최근 매물 소화와 함께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외국인 및 기관의 동시 순매수가 나타나고 있어 긍정적 전망 제시함. - 이광무 파트너는 한화시스템을 선택했고, 이 기업은 육해공 방산을 아우르는 종합 방산업체로 평가되며 우주항공 분야에서의 중요성이 부각됨. 한화시스템의 주가는 현재 박스권을 형성하고 있으나, 우주항공 및 방산 이슈로 인해 돌파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으며, 외국인의 지속적인 지분 확대 역시 긍정적인 신호로 해석됨. 조정 시 매수 전략도 유효하다고 판단함.
●[파이널 픽] 레이크머티리얼즈·한화시스템
오늘의 주식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종목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레이크머티리얼즈, 동운아나텍, 한화시스템, 대한전선, 퍼스텍 등이 수급, 차트, 실적의 세 박자를 맞추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경락 파트너는 레이크머티리얼즈를 추천하며, 이 회사는 다양한 산업에 사용되는 유기금속 화합물(TMA)을 국산화한 기업으로, 반도체 및 2차 전지 소재로 활용된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전고체 배터리 시대가 열리면 빠른 급속 충전이 가능하고 화재 위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어 미래 배터리 기술에 대한 원천 소재를 만드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주가는 최근 매물 소화와 함께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외국인 및 기관의 동시 순매수가 나타나고 있어 긍정적 전망이 제시되고 있습니다.
이광무 파트너는 한화시스템을 선택했으며, 이 기업은 육해공 방산을 아우르는 종합 방산업체로 평가됩니다. 우주항공 분야에서의 중요성이 부각되며, 외국인의 지속적인 지분 확대 역시 긍정적인 신호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주가는 현재 박스권을 형성하고 있으나, 우주항공 및 방산 이슈로 인해 돌파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으며, 조정 시 매수 전략도 유효하다고 판단됩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