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는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 전문 기업 케이몬즈와 K-브랜드의 해외 시장 안착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K-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양사의 전문 역량을 결합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드림인사이트는 다년간 축적한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와 실행력을 바탕으로 해외 진출을 추진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글로벌 진출 브랜드의 PR 및 언론 홍보 지원, 글로벌 마케팅 컨설팅, 퍼포먼스 마케팅과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현지 시장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 수립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케이몬즈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실무 중심의 지원에 나선다.
주요 협력 분야는 글로벌 진출 교육, 해외 수출 박람회 참가 지원, B2B 바이어 발굴 및 매칭(72H)이다.
케이몬즈는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이 해외 시장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컨설팅과 교육을 병행할 방침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드림인사이트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케이몬즈의 해외 시장 전문성이 결합되면서,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직면하는 진입 장벽을 낮추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림인사이트 관계자는 “최근 K-콘텐츠와 K-브랜드의 위상이 높아지면서 해외 시장 진출의 기회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케이몬즈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