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JP모건은 12월 고용지표 결과에 따라 S&P500이 최대 1% 추가 상승 가능성을 제시함. - AI 기술 발전 및 금리 인하 추세로 인해 2026년 S&P500 목표주가를 7500선으로 예상함. - 델타 에어라인스는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와 비즈니스 여행 증가로 인한 수익성 극대화로 목표주가 75달러 설정됨. - CV
● 핵심 포인트 - JP모건은 12월 고용지표 결과에 따라 S&P500이 최대 1% 추가 상승 가능성을 제시함. - AI 기술 발전 및 금리 인하 추세로 인해 2026년 S&P500 목표주가를 7500선으로 예상함. - 델타 에어라인스는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와 비즈니스 여행 증가로 인한 수익성 극대화로 목표주가 75달러 설정됨. - CVS 헬스는 경쟁사 대비 저평가된 상태로, 의료 서비스 전반에서의 성장 가능성으로 목표주가 95달러 제시됨. - 로쿠는 다양한 대형 이벤트들로 인한 광고비 증가로 폭발적 성장이 예상되며, 목표주가는 145달러로 상향 조정됨.
● JP모건은 이번 주 금요일 밤 발표될 12월 고용지표 결과에 따라 S&P500이 최대 1% 추가 상승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최근 발표한 2026년 글로벌 주식시장 전망 보고서에서 일자리가 7만 5천 개 정도만 늘어나도 시장이 안도할 것이며 S&P500이 1% 가까이 더 오를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S&P500에 대한 투자 의견을 비중 확대로 유지했습니다. AI 기술 발전과 금리 인하 추세로 인해 2026년 S&P500 목표주가를 7500선으로 예상했습니다. 만약 트럼프 대통령 정부 하에서 물가만 잘 잡히고 연준이 금리를 더 시원하게 내려준다면 8000선 돌파도 꿈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주가가 아직 갈 길이 멀다고 하면서 든든하게 응원을 해 주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어떤 종목을 사야 지갑이 든든해질까요. 2026년 지갑을 두둑하게 해줄 보물 같은 종목 리스트를 뽑아왔습니다. 바로 에버코어ISI의 추천 리스트인데요. 먼저 델타 에어라인스입니다. 델타 에어라인스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특히 정책 불확실성이 감소하면서 늘어난 비즈니스 여행이 주가 상승의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목표주가는 75달러 제시했습니다. 다음은 CVS 헬스입니다. 에버코어ISI는 CVS 헬스가 경쟁사 대비 굉장히 저평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동종 업계와 비교했을 때 매력적인 밸류에이션을 보유하고 있다고 봤고요. 약국뿐만 아니라 의료 서비스 전반에서 성장판이 열려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목표가는 95달러로 지금보다 약 19%나 더 오를 수 있다는 기분 좋은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투자 의견은 시장 수익률 상회 의견을 줬네요. 마지막으로 스트리밍 플랫폼 기업 로쿠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발표하며 투자 의견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목표주가 또한 기존 105달러에서 이제는 145달러까지도 올라갈 수 있다고 바라보고 있는데요. 에버코어ISI는 로쿠가 2026년에 회사 특유의 내부 촉매제와 업계 전반의 호재가 맞물리면서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할 것이라고 분석합니다. 결정적으로 2026년에 로쿠 이벤트가 있는데요. 월드컵이 있죠. 동계올림픽도 있고 게다가 미국 선거까지 겹칩니다. 이런 큰 행사 때마다 광고비가 쏟아지는데 그 수혜를 로쿠가 톡톡히 입을 거라는 분석입니다. 시장의 우려를 씻어내는 든든한 전망과 함께 지금까지 월가 리포트 전해드렸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