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젼시(Dermagency)가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CJ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입점하며 본격적인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마젼시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강남 타운점, 명동 타운점 등 주요 핵심 매장을 비롯해 전국 약 3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더마젼시의 대표 제품을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브랜드 대표 기초 라인인 ‘제로카 81 세럼’과 ‘제로카 81 크림’ 2종이다. 제품 출시와 동시에 론칭 당일 약 4만 개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기초 라인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주요 H&B 채널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며, 더마 스킨케어 시장 내 입지 강화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제로카 81 세럼’과 ‘제로카 81 크림’은 트러블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상태를 고려해 설계된 더마 스킨케어 제품으로, 20가지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처방을 적용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여드름성·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또한 특정 지방산 23종을 첨가하지 않아 피지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반복되는 트러블 피부 상태에서도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더마젼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로카 81 세럼과 크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론칭 초기 완판으로 제품력을 검증받은 만큼, 앞으로도 성분과 제품 설계의 본질에 집중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젼시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로카 81 세럼과 크림은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특히 2월 5일 ‘오늘의 특가’ 행사에서는 세럼에 한하여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강다니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