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5,288.08
(338.41
6.84%)
코스닥
1,144.33
(45.97
4.1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LG전자, 'ISE 2026'서 B2B 고객 맞춤형 솔루션 공개

김대연 기자

입력 2026-02-03 10:00  



LG전자가 유럽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인 'ISE 2026'에서 디스플레이 제품과 소프트웨어, AI 기술을 결합한 기업간거래(B2B)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대거 공개한다.

LG전자는 현지시간 3일부터 나흘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ISE 2026에서 '디스플레이 너머의 솔루션'을 주제로 1,184㎡ 규모의 전시관을 운영한다.

전시관은 호텔부터 관제실, 미팅룸, 학습공간, 드라이브스루로 구성됐다.

해당 공간의 특성에 맞춘 LG전자의 차별화된 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과 솔루션을 B2B 고객에게 제시한다.

LG전자는 자체 상업용 디스플레이 운영·관리 통합 플랫폼 'LG 비즈니스클라우드'를 활용한 소프트웨어 솔루션도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더후', '파리바게뜨', '팜팔스', '복순도가', '삼양식품', '한국관광공사'와 협업했다.

관람객들은 스탠바이미, 스마트모니터 스윙, 키오스크, 투명 올레드, E-페이퍼 등 LG전자의 디스플레이 제품의 활용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LG 비즈니스클라우드의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LG 커넥티드케어'와 'LG 슈퍼사인', 'LG 사운드캐스트' 등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초고화질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 사이니지 'LG 매그니트' 신제품과 종이처럼 얇고 전력 사용량이 적은 'E-페이퍼' 등을 공개한다.

LG 매그니트는 전면 블랙 코팅 기술로 생동감 넘치는 화질을 구현한다.

넓은 시야각을 통해 어느 위치에서 바라보더라도 동일한 색감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하며, 어두운 장면에서도 정확한 색상과 밝기를 표현한다.

캐비닛(LED 사이니지의 기본 구성단위)을 블록처럼 간편하게 이어 붙여 무한 확장이 가능한 특성에 맞춰 설치 난이도도 대폭 낮췄다.

안전을 위해 난연 소재를 사용해 화재 발생 시 확산을 늦추도록 설계됐다.

또 'LTD(Line to Dot)' 기능으로 운영 안정성도 높였다.

LG 매그니트는 화면 제어를 줄이 아닌 도트 단위로 자동 전환해 쾌적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E-페이퍼는 종이 포스터와 비슷한 질감을 재현하면서도 전력 공급 없이도 화면을 유지할 수 있는 초저전력 제품이다.

LG전자가 공개한 E-페이퍼는 17.8㎜ 두께다. 가장 얇은 부분은 8.6㎜로, 무게는 3㎏ 수준이다.

박형세 LG전자 MS사업본부장 사장은 "제품 경쟁력에 더해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역량을 지속 강화해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