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세대와 취향을 아우르는 먹거리 팝업부터 키즈 아이템, 체험 콘텐츠까지 한데 모아 풍성한 명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스타필드 수원은 최근 SNS에서 입소문을 탄 인기 디저트부터 퓨전 전통 간식까지 화제의 먹거리를 한자리에 모아, 더욱 특별한 설 맞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구움 과자 베이커리 '포레포레'와 약겟팅(약과+티켓팅) 열풍을 이끈 '장인한과(1/30~3/3)'는 대한민국 디저트판을 휩쓴 제품들로 설 간식과 밸런타인데이 선물 수요를 동시에 겨냥한다.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의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부터 장인손찹쌀약과, 삼각이손약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52만 구독자를 보유한 간식 유튜버 '아누누'의 동결건조 엿 브랜드 '파삭(2/13~2/22)'도 스타필드 수원에 팝업을 연다. 스타필드 한정으로 선보이는 초코맛 '파삭'과 요거트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대형 동결건조 기계를 활용해 동결건조 간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 색다른 즐거움을 더한다.
국내 대표 미식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 인증을 받은 퓨전 떡 브랜드 '자이소(2/4~3/3)'는 전통 떡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메뉴 '호두곶감말이'와 MZ세대에게 인기를 끈 과일 찹쌀떡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떡을 치고 떡 피로 과일을 감싸 찹쌀떡을 완성하는 퍼포먼스가 더해져 설날 특유의 분위기를 한층 살린다.
캐릭터 팝업스토어도 다양해 설 연휴 쇼핑의 재미도 더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글로벌 토이 브랜드 '오로라월드' 팝업스토어(2/11~2/24)를 열어 스누피 캐릭터로 유명한 '피너츠(Peanuts)'와 자체 IP '팜팔스(Palm Pals)'의 인형, 키링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선보인다.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산리오, 몬치치, 치이카와 등 인기 캐릭터 굿즈를 만날 수 있는 '무모한상점' 팝업스토어(2/13~2/26)를 진행한다. 소원 나무와 윷놀이 이벤트, 나만의 뱃지 만들기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설맞이 페스티벌(2/5~2/11)도 스타필드 고양에서 만날 수 있다. 리스트·시스티나·쉬즈미스 등 스타필드 고양 내 인기 여성 패션 브랜드와 비아델루쏘 명품편집샵의 설맞이 명절룩·기프트 추천 상품을 오프라인 각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지마켓과 연계해 온라인 전용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전시하며, QR 코드로 최대 25% 할인쿠폰까지 제공받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설 명절 쇼핑의 즐거움과 실속을 더한다.
설을 앞두고 아이들의 명절 옷차림을 준비할 수 있는 키즈 한복 행사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는 '리틀티니' 베이비 한복 기획전을, 고양과 안성에서는 '하랑한복' 키즈 한복전을 열어 아이들의 연령과 취향에 맞춘 다양한 한복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건강기능식품 및 헬스케어 설 기프트 큐레이션을 마련했다. 프리미엄 꿀 브랜드 '허니마더' 설 기획전(2/4~2/18)으로 뉴질랜드 마누카 꿀을 활용한 건강식품을 선보이며, 같은 기간 자연 원료 기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삼다원'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점포별로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체험 콘텐츠도 준비됐다. 2월 14일부터는 하남을 시작으로 스타필드 전점에서 차례로 신명나는 '바우덕이 풍물단' 공연도 진행돼 명절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타필드 하남(2/12~2/18)은 '짚풀생활사박물관'과 함께 짚풀 문화 전시와 공예·전통놀이 체험을 진행하고, 스타필드 고양(2/17~3/4)은 아스모디코리아의 대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대회를 연다.
스타필드 안성(2/13~2/22)에는 온몸으로 즐기는 슬라임 체험을, 스타필드 코엑스몰(2/13~2/18)에서는 전통놀이 '화투'를 유쾌하게 재해석한 이색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