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학년도 추가모집은 2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추가모집은 원서 접수부터 전형, 합격자 발표, 등록이 짧은 기간 내에 치러진다. 각 대학은 정시 합격자 등록, 미등록 충원 등록을 마감한 이후에도 결원이 있을 경우 추가모집을 실시한다.
이런 상황에 한국IT전문학교(이하 한아전)는 정시 추가모집 기간 202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공별로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며, 입학 상담과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다. 4등급·5등급·6등급·7등급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신입학 모집을 면접 100%전형으로 진행 중이다.
한아전 관계자는 “정시 추가모집 전에도 202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며 “고3 수험생, 재수생·N수생을 대상으로 입학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고 전했다.
인서울 4년제 한아전은 검정고시 합격생들을 대상으로도 입학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수험생들은 웹툰학과, 컴퓨터공학과, 시각디자인학과, 인공지능학과 등 취업이 연계되는 학과들에 지원하고 있다.
웹툰학과는 웹툰 작가, 웹툰 PD, 스토리 작가, 캐릭터 디자이너 등 웹툰 및 그래픽디자인, 애니메이션 분야의 실무형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컴퓨터공학과는 졸업인증제·책임교수제 등 제도를 마련하여 학생 관리를 진행하며, 취업과 관련한 정보 제공 및 이력서 작성, 면접 컨설팅 등 학생별 맞춤 진로 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서울에서 학업을 희망하는 수도권, 지방에 거주하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