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일본, 2016년 한해 방문객 2천404만 명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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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7-02-24 16:34  

[AsiaNet] 일본, 2016년 한해 방문객 2천404만 명 달성

- 3년간 2.4배 성장, 최고 방문 인원 기록 -



- 2020년 도쿄올림픽 및 패럴림픽 준비에 있어 방문객 4천만 명 달성 목표 -

- 이제 재팬 온라인 미디어센터(https://jomc.jnto.go.jp/)에서 14,000점 이상의 영상/사진 무료 다운로드 가능, 일본 내 여행 관련 콘텐츠도 무료 다운로드 제공 -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67488



(도쿄 2017년 2월 23일 AsiaNet=연합뉴스) 일본정부관광국(Japan National Tourism Organization, JNTO)는 지난달 작년 한 해 일본에 방문한 관광객이 2,404만 명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일본정부관광국(JNTO)가 1964년 통계 산출을 시작한 이래로 최고의 방문 인원 기록이다. 지난 3년간 방문객 수는 2.4배 증가했다. 이러한 놀라운 성장은 일본 내에서 개최된 국제회의 및 행사뿐만 아니라 관광객 유치를 위한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달성된 것이다.



회원 가입.

재팬 온라인 미디어센터: https://jomc.jnto.go.jp/



사진 1: http://prw.kyodonews.jp/prwfile/release/M103968/201702229077/_prw_PI1fl_184M01XA.jpg



일본정부관광국(JNTO)은 지난해 8월 더 많은 관광객이 일본에 방문하도록 일본 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해 재팬 온라인 미디어센터(Japan On-line Media Center, JOMC) (https://jomc.jnto.go.jp/)을 열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재팬 온라인 미디어센터(JOMC)에 접속해 14,000점에 달하는 영상과 사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자료는 일본 전반의 관광자원, 4계절별 풍경, 먹거리 및 전통문화를 포함해 일본 내 주요 관광지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는 데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재팬 온라인 미디어센터(JOMC) 주요 내용 (https://jomc.jnto.go.jp/)

- 약 1,700건의 영상과 12,500장의 사진을 포함한 풍부한 자료

- 유명 관광지와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지역의 먹거리와 축제를 포함한 일본의 매력과 관광지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자료

- 쉽고, 빠르게 조회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고화질 영상



일본은 관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럭비 월드컵 2019와 2020년 도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개최국이 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본정부관광국(JNTO)은 재팬 온라인 미디어센터(JOMC) 웹사이트에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내용을 지속해서 추가할 계획이다. 회원에 가입하면, TV 프로그램/뉴스 제작에 일본의 매력을 전달하고, 온라인 매체, 신문 및 잡지에서 일본을 다루기 위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예시

사진 2: Motonosumiinari-jinja Shrine / Yamaguchi pref.

http://prw.kyodonews.jp/prwfile/release/M103968/201702229077/_prw_PI2fl_UmtyV18V.jpg



사진 3: Aomori Nebuta Festival / Aomori pref.

http://prw.kyodonews.jp/prwfile/release/M103968/201702229077/_prw_PI3fl_7235e99e.jpg



자료 제공: 일본정부관광국(Japan National Tourism Organization, JNTO)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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