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6 고성능 오디오 기술 강조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LG전자[066570]는 11일 어쿠스틱 밴드 '볼빨간 사춘기'와 힙합 뮤지션 '크러쉬'가 G6의 고성능 오디오 기술을 사용해 제작한 음원 2종을 홈페이지(www.g6-studio.com)에 공개했다.
볼빨간 사춘기와 크러쉬는 G6의 '하이파이 레코딩'과 '스튜디오 모드' 기능을 사용해 직접 노래와 반주를 녹음했다.
LG전자는 이들의 음원 제작 과정을 담은 2편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했다. 오는 24일까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거쳐 G6, LG워치 스타일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볼빨간 사춘기의 '나들이 갈까?'[https://youtu.be/nDn1T3yRT0k]
LG전자는 이달 18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이번에 공개한 음원을 활용해 '나만의 노래'를 만들어 제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G6, LG그램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G6는 일반 CD 음질보다 6.5배 뛰어난 최고 24bit, 192㎑ 음질의 녹음을 지원한다. 미리 녹음한 반주에 노래나 합주를 덧입힐 수 있어 누구나 음원을 제작할 수 있다.
크러쉬의 'Love is True'[https://youtu.be/dAWTGrXwgJ8]
hanj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