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한섬만두' 출시…"냉동만두 1위 굳힌다"

입력 2017-09-14 14:23  

CJ, '비비고 한섬만두' 출시…"냉동만두 1위 굳힌다"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비비고 왕교자'로 국내 냉동만두 시장을 평정한 CJ제일제당이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를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쌀 한 섬처럼 큼직하게 빚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왕만두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는 '비비고 왕교자'의 뒤를 잇는 대형 히트상품으로 육성해 확고한 시장 지위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프리미엄 왕만두를 표방하는 '비비고 한섬만두'는 농사가 잘돼 쌀 수확이 많아지기를 기원하며 1년에 한 번씩만 빚던 전통 섬만두를 재해석했다.

기존 왕만두 모양에서 벗어나 만두를 베어 물었을 때 입안을 꽉 채우는 형태와 최적의 크기로 개발했으며, 주름을 여러 겹 잡아 손으로 빚은 듯한 형태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냉동만두 시장에서 CJ제일제당은 올해 1∼7월 42.0%의 점유율로 1위를 지키고 있다.

점유율은 2015년 34.2%, 지난해 39.6%로 상승세다.

국내 냉동만두 시장 규모는 지난해 3천769억원 규모였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