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는 VOD…골라보는 재미에 심심할 틈 없다

입력 2017-10-01 09:00  

추석 연휴에는 VOD…골라보는 재미에 심심할 틈 없다

IPTV·인터넷·모바일방송 할인 등 이벤트 풍성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유례없이 긴 추석 연휴가 시작되면서 집을 떠나지 않는 '방콕'족은 물론 먼 길 떠나는 유랑객들도 지루한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고민이다.

이럴 때에는 영화 VOD 시청이 제격이다.

1일 업계에 따르면 IPTV와 인터넷·모바일 방송 업체들이 이번 연휴에 주문형비디오(VOD)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각종 무료·할인 상영과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판촉 활동을 펼치고 있다.

KT의 IPTV 서비스인 '올레tv'는 연휴 기간 '미녀와 야수'·'모아나'·'도리를 찾아서'·'존윅:리로리드'·' 로건' 등을 1천원에, '미이라'·'보안관'·'겟아웃'·'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등 영화는 2천원에 각각 할인 판매한다.

10월 9일까지 운영하는 추석 특집관에서는 '택시 운전사', '청년 경찰', '캐리비안의 해적', '혹성탈출 : 종의전쟁' 등 4편을 모두 구매한 고객에게 2만원짜리 올레tv 쿠폰을 준다.


모바일 TV 서비스인 '올레tv 모바일'은 이번 연휴에 '변호인', '부산행',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해빙' 등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연휴 기간 VOD나 PPV(유료시청)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해 TV와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을 준다.

또 극장 동시 상영작 3편 이상을 결제하면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도 있다.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설립한 '케이블TV VOD'는 추석을 맞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원라인' 등 영화 VOD 10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택시운전사', '장산범', '군함도' 3편의 국내 영화 VOD 중 1편이라도 결제한 고객에게 VOD 쿠폰을 증정하고,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시청자 10명에게 100만원 상당 골드바를 증정하는 등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인터넷 방송 업체 푹TV는 '청년경찰', '브이아이피', '스파이더맨 : 홈 커밍', '장산범', '로마의 휴일' 등 신작영화를 구매하면 할인쿠폰 또는 경품을 제공하고, '인사이드아웃', '라따뚜이', '모아나' 등 디즈니 주요 영화는 반값에 보여준다.

또 연휴 기간 서울 수서발 고속열차(SRT) 특실승객 30만 명에게 푹TV의 VOD 7일 무제한 이용권을 준다.

인터넷 방송 서비스인 아프리카TV는 추석을 맞아 인기 BJ(1인 방송인) 특집 기획방송과 명장면 콘텐츠 다시보기 등을 편성했다.

또 10월 2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즉석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통해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