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중국에서 개최되는 Money20/20

입력 2017-10-25 14:17  

[PRNewswire] 중국에서 개최되는 Money20/20

-- 2018년 항저우가 굴지의 결제 및 핀테크 행사인 Money20/20의 중국판을 처음으로 개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라스베이거스 2017년 10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B2B 정보기업 Ascential plc (LSE: ASCL.L)의 오늘 발표에 따르면, 큰 성공을 거둔 Money20/20 시리즈의 새로운 행사를 진행하고자 Duncan Painter 사장이 항저우 시 및 항저우 시 샤오산 지구와 장기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한다. 항저우 부시장 Xie Shuang Cheng과 샤오산 부관리인 Gu Chun Xiao가 계약서에 서명했다. 새로운 행사인 Money20/20 China는 2018년 11월 항저우 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항저우 국제엑스포센터는 2016년 G20 정상회담이 열린 장소이기도 하다.



Money20/20는 결제, 핀테크 및 금융 서비스 내 모든 부문의 비전전문가와 혁신가가 모여 관계를 구축하고, 부의 미래를 구상한다. 이미 미국, 유럽 및 범아시아판 Money20/20가 개최된 가운데, Money20/20는 최고의 네트워킹 기회와 중요 안건을 참가자에게 제시한다. 이 모든 요소는 기업과 사회를 위해 더욱 단순하고 공정하며 신속한 금융계를 만들고자 하는 Money20/20의 사명을 뒷받침한다.



Money20/20 회장 Tracey Davies는 굴지의 결제 및 핀테크 행사인 Money20/20 시리즈에 새로운 행사인 Money20/20 China를 출범시킨 이유에 대해 “중국의 독특한 시장과 새로운 핀테크 상품에 투자하고, 이 상품을 수용하고자 하는 중국 국내 소비자들의 욕구 때문”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중국에서 핀테크가 부상하고 있는 현실은 어떤 업계 종사자도 간과할 수 없는 현상”이라고 덧붙였다.



Money20/20 China가 열리는 항저우는 중국 저장 성에 있다. 항저우를 개최 도시로 선정한 이유는 항저우가 금융의 미래를 위해 오랜 세월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왔기 때문이다. 항저우는 또한 Alibaba와 LianLian Group 같은 금융 혁신업체의 본사가 있는 도시이기도 하다. 현금 없이도 생활이 가능하고, 환경적으로 설계됐으며, 중국의 신세대 인터넷 기업가의 고향인 항저우는 앞으로 오랜 기간 완벽한 Money20/20 China 개최 도시가 될 전망이다.



Xie 부시장은 “Ascential 및 Money20/20과의 파트너십으로 정보와 자원 공유를 개선할 수 있게 됐다”라며 “Money20/20 China 플랫폼은 항저우의 금융 발전을 위한 전략적 비전을 지원할 것이다. 항저우는 여러 산업 간 협력을 더욱 촉진하고, 자원을 통합하며, 국제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지역 내 혁신을 가속화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Money20/20 China 출범과 관련해 Davies 회장은 “핀테크 분야에서 중국의 독창성이 보여준 가공할 만한 속도, 기술 및 규모로 인해, 혁신가들은 종종 영감을 원천을 찾아 중국으로 눈길을 돌린다”면서 “중국은 세계 최대의 핀테크 투자 시장이다. Money20/20 China에서 중국과 해외 시장에서 참여하는 기업은 중국의 핀테크 산업이 그토록 진취적이고 진보적인 이유를 파악할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Money20/20은 ACI Worldwide, Ant Financial, Baidu Finance, China Everbright Bank, DHGate.com, IDG Capital Partners, LianLian Pay, Phoenix Finance, Tencent WeChat Pay, Union Mobile Financial 등을 포함해 명망 있는 파트너와 주요 업계 관계자로부터 광범위한 지지를 받고 있다. 그 외에 중국 결제청산협회, 저장 성 인터넷금융연합, 저장 성 은행협회와 같은 동업 조합도 Money20/20 China를 지지하고 있다.



Money20/20 소개:

2011년에 설립된 Money20/20은 결제, 핀테크 및 더욱 광범위한 금융 서비스 산업에서 가장 혁신적인 인물이 모여 관계를 구축하는 목적 행사를 선보인다.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네트워킹으로 유명한 Money20/20 라스베이거스(10월)와 암스테르담(6월)은 해당 업계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행사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새로운 아시아판 Money20/20은 2018년 3월 싱가포르에서 첫선을 보인다. Money20/20은 업계에서 가장 스마트한 비전전문가와 혁신가가 모여 부의 미래를 구축하는 행사다.



Money20/20은 Ascential 행사다. www.money2020.com www.ascential.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1023/1972278-2

Duncan Painter,Chief Executive, Ascential and Xie Shuang Cheng, Vice Mayor of Hangzhou



출처: Ascential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