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Lenzing, 전도유망한 세 명의 유럽 패션 디자이너들과 손잡아

입력 2017-10-26 17:12  

[PRNewswire] Lenzing, 전도유망한 세 명의 유럽 패션 디자이너들과 손잡아

-- 에코-꾸뛰르의 미래 TENCEL™ Luxe 출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파리 2017년 10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점점 더 많은 고객이 친환경적인 동시에 보기에도 좋은 고급 섬유를 원함에 따라, 패션계가 점차 에코-꾸뛰르를 지향하는 소비자 욕구에 눈을 뜨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Lenzing이 TENCEL™ Luxe의 출시를 발표했다. TENCEL™ Luxe는 가장 복잡한 디테일을 염두에 두고, 고급 시장을 겨냥한 획기적이고 지속가능한 셀룰로스 필라멘트 원사이다. Lenzing은 에코-꾸뛰르 약속을 실현하고자 Quoi Alexander, Peet Dullaert, Fiona Fondadouze 등 세 명의 전도유망한 젊은 디자이너들과 손잡고, 이들에게 업계의 획기적인 새 필라멘트 원사인 TENCEL™ Luxe를 이용해 자신만의 고유한 비전을 해석하는 과제를 맡겼다. 이들 세 명의 디자이너는 서로 힘을 모아 TENCEL™ Luxe를 이용하는 6가지 실루엣을 만들었으며, 파리 Palais de Tokyo에서 열린 독점 TENCEL™ Luxe 출시 행사에서 이를 공개했다.



Fiona Fondadouze: 어느 상황에든 적응하는 스타일



올해 22세인 Fiona Fondadouze는 디테일과 실험적인 접근법으로 인정받는 패션계의 떠오르는 스타 중 한 명이다. 고급 패션과 스포츠웨어라는 두 개의 평행 우주를 결합한 그녀의 대표적인 브랜드 AKENE는 당당한 스타일에 편안함을 접목시킨다. 그녀는 우아한 드레이핑과 움직임을 허용하는 스타일을 찾는 현대 여성을 보완할 실루엣을 개발하고자 TENCEL™ Luxe 브랜드의 리오셀 필라멘트를 사용했다.



"내 미학을 위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고 존재감을 찾고자 하는 현대 여성의 섬세한 요구를 담을 수 있는 소재가 필요하다. 이 여정에서 Lenzing과의 파트너십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환경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섬유를 원하는 고객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부분을 지속가능한 이 필라멘트로 실현했다."



Peet Dullaert - 동시대성이 에코-꾸뛰르를 만나는 곳



Peet는 23세의 나이에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만들었다. 그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디자인 과정의 모든 측면에 본질적으로 관여한다. 그는 동시대적이며, 힘이 있는 형태로 드레이핑되는 TENCEL™ Luxe를 이용해 실루엣에 생명을 불어넣고자 탈바꿈 트랜드를 수용했다.



"지속가능성이 큰 산업에 기여하고자 하는 것이 내 브랜드의 전반적인 목표의 일환이므로, 이번에 TENCEL™ Luxe를 출시하는데 Lenzing과 손을 잡게 되어 무척 기쁘다. 지속가능성은 내 브랜드의 핵심이다. 우리는 책임감 있는 생산 주기를 더욱 개선할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소재의 스타일이나 품질을 타협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TENCEL™ Luxe는 이와 같은 수요를 충족시키는데 실질적인 기여를 한다."



Quoi Alexander: 정교한 형태와 기능의 결합



캘리포니아 출신의 Quoi는 여러 영역을 넘나드는 패션 디자이너다. 그의 미학은 대담한 실루엣, 커팅 및 색을 통해 혁신과 현대성을 포용한다. 그는 샤넬, 소니아 리키엘 및 알렉산더 맥퀸 같은 수많은 상징적인 브랜드와 작업했으며, 비욘세, 나오미 킴벨 및 틸다 스윈튼으로부터 주문을 받기도 했다. 그는 기능적이면서 정교하며 고유한 루시 디테일(이는 보그 영국, i-D 및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같은 영향력 있는 패션 잡지로부터 이미 인정을 받은 그의 대표적인 스타일이다)을 갖춘 실루엣을 만드는데 TENCEL™ Luxe를 사용했다.



"무엇보다 시각적 스토리텔러인 내게 있어 고급 필라멘트섬유로 만든 소재의 품질과 최종 제품으로서의 외양이 매우 중요하다. 나의 미학과 브랜드 비전을 위해서는 대담한 실루엣을 구성하고, 아름다운 드레이핑이 가능하며, 색을 머금을 줄 아는 필라멘트 섬유의 원단이 필요하다. Lenzing의 TENCEL™ Luxe는 이 모든 수요를 충족한다. 이는 디테일이 복잡한 강한 형태를 갖춘 실루엣을 통해 입증됐다. 이 특별 프로젝트를 위해 Lenzing과 협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LENZING 그룹: 지속가능한 패션 혁명을 주도하다



TENCEL™ Luxe는 지속가능한 섬유로서 소비자에게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선사하는 TENCEL™ 브랜드 리오셀 섬유의 환경친화적인 특성을 물려받았다. TENCEL™ Luxe는 기능은 물론 외양도 훌륭한 신소재를 패션업계에 제공하며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린다. Lenzing은 지닌 혁신의 힘으로 지속가능한 목재 펄프 소싱부터 전체적인 변화를 위한 전체 공급망과의 심층적인 파트너십까지 목재 기반의 셀룰로스 섬유를 위한 국제 표준을 설정했다. Lenzing의 폐쇄회로 리오셀 생산 과정은 환경적으로 책임감 있는 접근법으로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다.



Lenzing 그룹 CCO Robert van der Kerkhof는 "시각적인 스토리텔링 여정을 통해 TENCEL™ Luxe를 출시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패션계의 떠오르는 세 명의 스타와 손을 잡게 돼 기쁘다"라며 "이 세 명의 디자이너는 각각 TENCEL™ Luxe의 효과에 생명을 불어넣는 동시에, 자체 브랜드에 충실한 실루엣을 개발하고자 자신의 미학과 창의성을 적용했다. 오늘 우리는 가장 세련된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환경친화적이고 고급스러운 필라멘트 소재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미지 다운로드: http://www.tencel-luxe.com/press/media/

로그인: press | 비밀번호: tencelluxe0610



출처: LENZING FIBERS (HONG KONG) LIMITED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