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YORK(R) YZ 마그네틱 베어링 터보냉동기, 새 저GWP 냉매 이용

입력 2018-01-04 11:03  

[PRNewswire] YORK(R) YZ 마그네틱 베어링 터보냉동기, 새 저GWP 냉매 이용

-- 궁극적인 성능 위해 최적화
-- 연간 최대 35%의 에너지 절감 효과, 유지관리 비용 감소, 업계에서 가장 넓은 작동 범위 자랑

(밀워키, 위스콘신주 2018년 1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존슨콘트롤즈[http://www.johnsoncontrols.com/ ]가 YORK(R) YZ 마그네틱 베어링 터보냉동기[http://www.york.com/next ]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지구 온난화 지수(global warming potential, GWP)가 낮은 차세대 냉매 R-1233zd(E)를 이용해 궁극적 성능을 위해 완전 최적화한 최초의 냉동기다. 효율성, 안전성, 가용성, 낮은 환경 영향력 및 비용을 이유로 선택된 비인화성 R-1233zd(E)는 GWP가 1로서 매우 낮고, 냉매 제조업체로부터 바로 구할 수 있다.

존슨콘트롤즈 건설기술솔루션 부문 냉동기 솔루션 부사장 Laura Wand는 “자사는 오랜 세월 업계의 냉동기 혁신을 주도했다”라며 “이번에 자사는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저GWP 터보냉동기 YORK(R) YZ를 생산했다. 자사의 광범위한 냉각 역량은 고객의 여러 가지 다양한 응용 수요를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존슨콘트롤즈는 시스템 설계와 엔지니어링에 대한 전체론적인 접근법을 취했으며, 궁극적인 성능을 위해 선별된 차세대 냉매를 중심으로 모든 부품을 최적화했다. YORK(R) YZ 냉동기는 필수 변속 구동장치와 첨단 마그네틱 베어링 기술을 사용한다. 이 마그네틱 베어링 기술은 윤활유가 필요 없으며, 자기장에서 부유하는 단일 이동성 컨베이어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 기술은 오일이나 냉매를 윤활유로 사용하는 기존 동력전달장치보다 이동 부품이 80% 더 적게 들어간다. 그 결과 신뢰도가 높아지고, 유지관리 비용이 감소하며, 효율성이 증가했다. 기존의 고정속도 오일 베어링 냉동기와 비교했을 때, YZ는 연간 최대 35%의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다.

YZ 냉동기는 냉동기가 전체 시간 중 99%에서 작동하는 비설계 조건을 이용함으로써 에너지를 크게 절감하고, 운영비를 크게 낮췄다. YZ는 투입 응축기 수온이 최저 화씨 40도(섭씨 4.5도)에서 작동하며, 모든 작동 조건에서 성능을 높이고 업계에서 가장 넓은 작동 범위를 제시한다. YORK(R) YZ는 업계 주도적인 실세계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하고자 최적화된 단일 단계 설계를 이용한다. 또한, YZ는 응축기 온도가 증발기 온도보다 낮아, 워터 사이드 이코노마이저(water-side economizer)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덕분에 시스템이 간소화되고, 기계실 공간을 덜 차지하며, 부품, 배관, 제어 및 유지관리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존슨콘트롤즈 건설기술솔루션 부문 글로벌 제품 사장 Bill Jackson은 “자사는 현재 고객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점점 확장하는 고객 기반의 수요를 가장 제대로 충족시키는 업계 굴지의 냉동기 제품을 지속해서 공급하고 있다”라며 “YZ는 최적화된 솔루션에서 환경친화적인 성능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또 다른 환상적인 플랫폼 시스템이다. 주도적인 역할을 해준 YORK(R) Chiller 팀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냉동기 설계와 최적화 부문에서 일대 혁명을 일으키고자 수십 년 동안 실제 사용으로 다듬어진 획기적인 YORK(R) 혁신이 YZ 냉동기에 적용됐다. YZ는 냉동기 전문가가 선보이는 대표적인 솔루션이다. 냉동기 전문가들은 YORK(R) YZ 냉동기야말로 현재 판매 중인 미래의 냉동기라고 생각한다.

YORK(R) YZ 마그네틱 베어링 터보냉동기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YORK.com/Next를 참조한다.

1월 22~24일 AHR 엑스포 존슨콘트롤즈 부스에서 YZ 냉동기를 볼 수 있다. YZ 냉동기는 3월의 Mostra Convegno Expocomfort, 4월의 China Refrigeration & Heating, 그리고 5월 8~10일의 ARBS Exhibition(ICC 시드니, 달링 하버)에서도 전시될 예정이다.

존슨콘트롤즈(Johnson Controls)에 대해
존슨콘트롤즈는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각화된 글로벌 기술기업이자, 업계의 선두주자다. 120,000명이 넘는 직원들은 스마트 시티와 지역사회에 대한 약속을 실천하고자 지능형 빌딩, 효율적인 에너지 솔루션, 통합 기반시설 및 차세대 운송 시스템이 서로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한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존슨콘트롤즈의 약속은 1885년 세계 최초의 전기 실내 온도조절기의 발명에서부터 시작되었으며, 건물과 에너지 성장 플랫폼에 대한 전략적 집중을 통하여 고객의 성공 및 주주들에게 더 큰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존슨콘트롤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http://www.johnsoncontrols.com)와 트위터 팔로우(@johnsoncontro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존슨콘트롤즈 빌딩 기술&솔루션 소개
존슨콘트롤즈 빌딩 기술&솔루션은 한 번에 하나의 건물씩 세상을 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지속가능해지도록 한다. 회사의 기술 포트폴리오는 언제나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도록 보안 시스템, 에너지 관리, 화재 방지 또는 HVACR 등 건물에 대한 모든 측면을 통합한다. 회사는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지사 및 유통채널에 대한 네트워크를 통해 150개국 이상에서 영업 중이며, 건물 소유주, 운영사, 기술자 및 계약자가 시설에 대한 전체 수명주기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회사 브랜드의 핵심제품에는 Tyco(R), YORK(R), Metasys(R), Ruskin(R), Titus(R), Frick(R), PENN(R), Sabroe(R), Simplex(R), Grinnell(R) 등 산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제품이 다수 포함된다. 세부 정보는 www.johnsoncontrols.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 @JCI_Buildings를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1215/2016290-1
YORK(R) YZ 마그네틱 베어링 터보냉동기, 지구 온난화 지수(global warming potential, GWP)가 낮은 차세대 냉매 R-1233zd(E) 이용해 궁극적 성능 위해 완전 최적화한 최초의 냉동기

로고 - http://photos.prnasia.com/prnh/20150623/8521504142LOGO

출처: 존슨콘트롤즈(Johnson Control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