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전 세계 최초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구동 가상현실 게임 'VU' 출시

입력 2018-04-17 13:33  

[PRNewswire] 전 세계 최초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구동 가상현실 게임 'VU' 출시

(케이맨 제도 2018년 4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게임 기업 우클리도(Ukledo)는 오늘, 가상현실(VR) 업계를 뒤흔들어 놓을 블록체인과 인공지능(AI)으로 구동되는 전 세계 최초 가상현실 어드벤처 게임 VU(Virtual Universe, 가상우주)의 출시 소식을 발표했다.

VU는 동물들과 같은 게임 속 캐릭터들이 게임 플레이어와 지능적이고 자연스러운 방식들로 반응하고 상호작용하며 실제처럼 보이고 느껴지는 가상세계를 창조해내고자 이러한 기술들을 결합한 전 세계 최초의 가상현실 게임이다.

VU의 제작을 위해 가상현실 기술을 게임 세계로 가져오면서 이러한 유형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습득한 노하우와 전문성은 인간-가상 상호작용에 있어 그 효율성 증진이 중요하게 고려되는 다수의 산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가상현실에서는 상호작용 시 우리가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수준의 현실성과 정확성이 요구된다. 풍부한 가상현실에 단순하고 간단하게 비디오게임을 적용하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고 지속적인 경험을 만들어낼 수 없다. 반면에 지나치게 복잡해지면 사람들이 흥미를 갖기가 어렵고 재미가 없어진다. 우클리도는 VU가 인간-가상 상호작용의 최전선에 서 있다고 본다"고 우클리도의 창립자이자 CEO, 가상현실 업계 숙련된 전문가인 시아란 폴리(Ciaran Foley)는 전했다.

"VU전략의 일부에는 게임 내에서 가치창출을 끌어내는 가상토큰(VU토큰)이 포함된다. VU토큰의 프리세일(사전판매)은 가상현실 세상을 구축하고 이에 참여하는 것을 돕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현재 라이브로 진행된다. 게임 얼리 어답터들은 지역사회 성장을 지원하고 게임 내에서 특별 보너스와 능력들을 받는가 하면 우주에서 선구자 그룹의 일원이 될 수 있을 예정이다"고 시아란은 덧붙였다.

"현재 테스트 중인 우클리도의 가상현실 세계는 가상현실 커뮤니티에게 매우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리빙VR(LivingVR™)기술들은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들로 그 참여도를 증가시킨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고 우클리도의 창립자이자 비디오게임 제작자 그리고 MTV의 전 호스트인 제런 보쉬(Jeroen Van den)는 전했다.

"VU는 가상현실을 실행할 수 있는 모든 컴퓨터나 랩톱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오큘러스 리프트(Oculus Rift), HTV 바이브(HTC Vive), 윈도우즈 믹스드 리얼리티(Windows Mixed Reality)와 같은 대다수의 주요 HMD 공급업체들과도 호환된다. 게임 플레이의 일부 양상들은 웹과 모바일 플랫폼들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다"고 제런은 덧붙였다.

우클리도는 VU를 지속해서 구축하고 있으며, 해당 가상현실 게임은 차세대 경험을 원하는 대규모 유저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VU는 유저들이 지속해서 진화하고 성장하는 우주에서 플레이하고 사회화하며 공동 창작을 할 수 있는 가상현실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라고 할 수 있다.

VU 백서와 토큰판매를 위한 링크: www.vutoken.io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77116/Ukledo_VU_Logo.jpg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677117/Ukledo_VU_Screenshot.jpg
The VU Grand Canyon world

출처: 우클리도(Ukledo)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